대학교도 다니기 힘들어하는데
대학교생활보다 더 힘든 회계사 시험을 합격할리가 있겠나
얼마 못가서 무너질게 뻔하지
그걸 공부하려고 몇년 투자하는것도 아깝고. 간절한 마음도 없고.
회계사는 포기해야지
회계사 아니면 다른 진로 길이 생각 안나네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대학교도 다니기 힘들어하는데 대학교생활보다 더 힘든 회계사 시험을 합격할리가 있겠나 얼마 못가서 무너질게 뻔하지 그걸 공부하려고 몇년 투자하는것도 아깝고. 간절한 마음도 없고. 회계사는 포기해야지 회계사 아니면 다른 진로 길이 생각 안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