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6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7/10/03) 게시물이에요
만약 도화살을 가진 사람이 도화살 보면 아무렇지 않나? 

나 내가 도화살인거 지금 알았는데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진짜 예쁘다 멋있다 하는 연예인이나 일반인들 보고 별 생각도 없고 그냥 그런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이나 연예인중에 끌린다?하는 사람은 있었거든 근데 유명한데 안 끌렸던 사람 중에 도화살 있는 사람이 많아서 갑자기 궁금했어! 

그냥 내 취향 차이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도화살인데 나한테 아무도 관심 안가지고 나도 도화살인 사람들한테 관심 1도 없거든? 이럴때마다 도화살이 뭔가..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나는 홍염살 화개살 연살 다있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사주는 그냥 믿을 사람 믿고 안 믿을 사람 안 믿어도 되는 정도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이 그렇게 중요하진않데 전체적으로 봐야 정확하다고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적으로!! 그렇구나 갑자기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도화살 연살 다 나와서 궁금하다 ㅠ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녕? 초록글 쓰니인데 진짜 본문에도 썻지만 나는 추석에 다같이 모여서 재미로 해보라고 올린건데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익이니들이 있는거 같애 진짜 이건 재미로 보라고 올린거고 원래 사주팔자는 관상부터 시작해서 월지 시지까지 다 봐서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기에는 힘들어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살들을 조금씩은 다 가지고 있는데 뭐가 더 크냐에 따라 다른거야 그러니까 다들 걱정하지말고 좋은 추석보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기 대놓고 컨닝해서 개놀람
16:29 l 조회 1
뷰튜버들이 제품 함부로 비판못하는 이유를 알겠다ㅋㅋㅋ
16:29 l 조회 1
나보다 나이어린 사수랑 밥먹으면서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까
16:28 l 조회 4
결제할때 직원이
16:28 l 조회 6
투썸 빙수 맛있어??
16:28 l 조회 4
우울하다는 이유로 맨날 ㅇㄴㅇ 하고 다니는거도 일종의 자해일수도 있어?4
16:28 l 조회 12
친한 동생이랑 밥 먹을 때 더페 하는거
16:28 l 조회 4
향과 맛 통일 안되는 차 개싫어ㅋ ㅋㅋ
16:28 l 조회 4
만두 개존맛
16:28 l 조회 4
걍 문제인 정권 이후로 나라 망함
16:27 l 조회 2
유플러스 쓰는 익들 지금 데이터 터져???
16:27 l 조회 3
혼자 사니까 과일 사먹기 쉽지 않네ㅠㅠ1
16:27 l 조회 3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1
16:27 l 조회 14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11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2
16:26 l 조회 9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13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9
저녁 투표 좀 제발2
16:25 l 조회 11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2
16:25 l 조회 14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