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6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7/10/03) 게시물이에요
만약 도화살을 가진 사람이 도화살 보면 아무렇지 않나? 

나 내가 도화살인거 지금 알았는데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진짜 예쁘다 멋있다 하는 연예인이나 일반인들 보고 별 생각도 없고 그냥 그런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이나 연예인중에 끌린다?하는 사람은 있었거든 근데 유명한데 안 끌렸던 사람 중에 도화살 있는 사람이 많아서 갑자기 궁금했어! 

그냥 내 취향 차이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도화살인데 나한테 아무도 관심 안가지고 나도 도화살인 사람들한테 관심 1도 없거든? 이럴때마다 도화살이 뭔가..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나는 홍염살 화개살 연살 다있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사주는 그냥 믿을 사람 믿고 안 믿을 사람 안 믿어도 되는 정도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이 그렇게 중요하진않데 전체적으로 봐야 정확하다고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적으로!! 그렇구나 갑자기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도화살 연살 다 나와서 궁금하다 ㅠ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녕? 초록글 쓰니인데 진짜 본문에도 썻지만 나는 추석에 다같이 모여서 재미로 해보라고 올린건데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익이니들이 있는거 같애 진짜 이건 재미로 보라고 올린거고 원래 사주팔자는 관상부터 시작해서 월지 시지까지 다 봐서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기에는 힘들어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살들을 조금씩은 다 가지고 있는데 뭐가 더 크냐에 따라 다른거야 그러니까 다들 걱정하지말고 좋은 추석보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생이 주말에 오후 2시 반까지 집에 있으면 엄마 입장에선 스트레스 받지??
15:02 l 조회 1
익들 내 상황이면 취업할래 본가에 있을래??
15:02 l 조회 1
생리직전에 졸린데 잠 안오는거
15:02 l 조회 2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 천원 주고 샀는데 인터넷에서 1만 5천원인 거 발견함
15:02 l 조회 2
강아지 집사들아 ㅠ 애기들 이름표 목걸이 잇어?
15:02 l 조회 3
수영복 하이컷이나 비키니 주기적으로 자주 입는 익들은
15:02 l 조회 3
좋아하는 상대를 바라보는 눈빛 다르다는거 공감해?
15:02 l 조회 3
나의 취미는 비문학 풀기……1
15:01 l 조회 9
무식상 화기운 없는 친오빠 올해 화기운들어서
15:01 l 조회 2
지금 ktx 타고 부산역가는중인데 3:12도착해서, 3:17 출발하는 기차 탈수있을까
15:01 l 조회 7
미국 뚜벅이 여행으로 갈 지역 추천좀!!!
15:01 l 조회 5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케이크 먹고 싶다
15:01 l 조회 4
두근두근타운 나 갑자기 모든 동물들이랑 상호 작용이 안됨
15:01 l 조회 3
와 진짜 거리 찍는거 법적으로 막을수 없나
15:01 l 조회 13
만화/애니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4:59 l 조회 8
내 패션이 심각해??패션 고나리 당해서 개짜증남8
14:59 l 조회 26
남자 모쏠과 여자 모쏠의 차이점6
14:59 l 조회 57
늘어나는볼따구 넘 기엽다
14:59 l 조회 9
익들아 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1
14:58 l 조회 20
본인표출 파우치 만들었다(질문있음..나름의 고민?)3
14: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