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6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7/10/03) 게시물이에요
만약 도화살을 가진 사람이 도화살 보면 아무렇지 않나? 

나 내가 도화살인거 지금 알았는데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진짜 예쁘다 멋있다 하는 연예인이나 일반인들 보고 별 생각도 없고 그냥 그런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이나 연예인중에 끌린다?하는 사람은 있었거든 근데 유명한데 안 끌렸던 사람 중에 도화살 있는 사람이 많아서 갑자기 궁금했어! 

그냥 내 취향 차이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도화살인데 나한테 아무도 관심 안가지고 나도 도화살인 사람들한테 관심 1도 없거든? 이럴때마다 도화살이 뭔가..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나는 홍염살 화개살 연살 다있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사주는 그냥 믿을 사람 믿고 안 믿을 사람 안 믿어도 되는 정도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이 그렇게 중요하진않데 전체적으로 봐야 정확하다고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적으로!! 그렇구나 갑자기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도화살 연살 다 나와서 궁금하다 ㅠ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녕? 초록글 쓰니인데 진짜 본문에도 썻지만 나는 추석에 다같이 모여서 재미로 해보라고 올린건데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익이니들이 있는거 같애 진짜 이건 재미로 보라고 올린거고 원래 사주팔자는 관상부터 시작해서 월지 시지까지 다 봐서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기에는 힘들어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살들을 조금씩은 다 가지고 있는데 뭐가 더 크냐에 따라 다른거야 그러니까 다들 걱정하지말고 좋은 추석보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15:47 l 조회 1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
15:46 l 조회 2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2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2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
15:46 l 조회 7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3
인계동 여경 사건 봤어?
15:46 l 조회 8
미안해 약속못지켜서
15:45 l 조회 12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
15:45 l 조회 8
자취방 날파리 어케 없앰1
15:45 l 조회 6
진짜 싫단말은 신중히 해야겠음ㅋㅋㅋㅋ
15:45 l 조회 7
계명대 간호 진심..4
15:44 l 조회 32
쟈철 화장실 쓰는데 지하철 직원으로 되보이는 분이 볼일보고 손 안 씻더라..2
15:44 l 조회 10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2
15:44 l 조회 8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1
15:44 l 조회 20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19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14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7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