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82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8년 전 (2017/10/05) 게시물이에요
아파트나 공공주택에서는 원래 개 키우면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키울거면 적어도 짖는거 못하게 하는 훈련을 시키던지 그게 안되는 애면 성대수술이라도 시켜야하는거 아니야? 

그 주인에게나 가족이지 이웃에게는 소음 유발원인인데 

생명의 소중함 / 우리 가족이에요 이런말 할거면 피해는 안줬으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키우면 안되는건 아니고... 성대수술은 절대 안되고 훈련은 필요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은 왜 절대 안되는데?? 내가 말한 수술 필요경우는 훈련으로 안되는 애들 말하는거야
엘리베이터 소리에도 계속 짖는 애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도 생명체야 짖을 권리가 있다고 듣기 싫다고 목소리를 아예없애는건 인간이 이기적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
그 개를 가족이랍시고 이웃한테 피해를 주는 그 가정이 제일 이기적인 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다고 해서 성대수술을 해야하는건 아니지 그건 학대이고 아예 다른 차원의 문제 수준인걸 문제가 되면 훈련을 시켜야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나는 사람 인권이 개 권리보다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가치관 차이인 것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아 근데 내 경우는 훈련을 해도 안 들었던 거라서... 쓰니랑은 좀 다를 수도 있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그 개의 생명의 소중함을 논할거면 먼저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마는게 우선 아닐까?
아파트에서는 살고싶고 개도 키우고 싶은데 개의 생명의 소중함 이런건 논하면서 이웃의 피해는
왜 배제하는것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그래서 내가 훈련을 시켜야하는거라구 한거잖아 이웃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훈련을 시켜야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훈련으로 안되는 애들에 한해서 말하는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일단 키우면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성대수술도 좀 아니고... 훈련이 필요하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대수술이라닝... ㅠ 가슴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키우면 안 되는 건 아니라지만 피해를 주면서 키우는 건 절대 안 됨 그거 관리사무소에 신고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우는건 상관없을껄? 아마?
암튼 ㄹㅇ..우리 큰삼촌네 개 사람오면 온다고 짖고 앉으면 앉는다고 짖고 가면 간다고 짖는데
수술까진 아니더라도 훈련 했음 좋겠음
이모네랑 우리집도 다 개키워서 더 그러는것도 있지만 너무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옆집 개랑 비슷해
옆집 문 닫혀 있고 우리집 그냥 문여는 소리에도 띠링 이런 소리 하나하나 반응해
그래서 훈련 시켰냐고 물어보니까 해도 예민하다고 가족이라 어쩔수 없다 이런식인데
진짜 짜증나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키우면 안된다는 법은 없고 공공주택관리규약이 아파트마다 달라서 그건 쓰니가 찾아봐야할듯 그리고 성대수술은 하면 동물학대라서 요즘 안하는 추세야 훈련을 잘 시켜야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우리 아파트에서 내가 이사올때만해도 개 키우면 안되는 것이었다가 가족이에요 이러면서 항의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안 짖게 한다는 조건으로 허락된걸로 알고있어
근데 옆집 개가 엘리베이터 소리나 우리집 문 여는 소리 이런것에도 계속 짖어서 ㅠㅠ
이번에 추석 연휴때는 하루 종일 짖더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심 시끄러움 아무런 해결책도 없이 하루에 10시간씩 짖어서 뭐라고 했는데 이사를 간다더니 2년째 살고 있지를 않나,
여름에 새벽 4시까지 짖어서 다 밖으로 나오고 경비아저씨 불러서도 말을 했는데 고쳐지지도 않고.
경비아저씨도 스트레스고 아파트 사람들 전체가 스트레스라 강아지 키우지 말자는 서명운동도 했는데 그런 사람들은 자기 강아지만 위하지 다른 사람들 수면권은 진심 1도 생각 안하는듯
아직도 개가 짖고 있음...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개를 키우고 싶다면 제발 단독주택을 가던지 ㅠ
너무 이기적이라서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나도 강아지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건 좀 아닌거 같음 강아지가 주인 없을때 짖는거라는데 그럼 주인이 강아지를 데리고 다니던가
하다못해 주인들 중에 한명이라도 계속 집에 있던가 해야지 동사람들 전체가 피해를 보고있어
그집 개 두마리 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의.. 솔직히 이웃은 무슨잘못이냐고 내내 왕왕컹컹해대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옆집 개는 아우우 하고 짖어서 허스키 키우나했는데 작은 푸들이었어
진짜 쟤는 목도 안쉬나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상하군
18:56 l 조회 5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
18:56 l 조회 5
20대초 가방 골라주라
18:56 l 조회 7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
18:56 l 조회 8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2
18:55 l 조회 18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
18:55 l 조회 9
멸공!!3
18:55 l 조회 14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18
난 성인인데 말랑이 좋아하는 이유가3
18:54 l 조회 29
테런 안 해봤는데 걍 뛰는 게임인가?5
18:54 l 조회 19
어떡해 회사 스몰토크 전혀 안됨2
18:53 l 조회 36
현실적으로 얼굴 안예쁘고 몸매 안좋으면 3
18:53 l 조회 35
중학교도 자퇴가 가능해...? 4
18:53 l 조회 19
내일도 하닉 떨어지면 진짜 위기 아니야?6
18:53 l 조회 35
닭발 시킬건데 하이볼 먹고싶으면 어케 하는 편이야? 1
18:53 l 조회 15
서울에 혼자 사진찍으러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8:52 l 조회 7
기대하던옷 이따구로왔는데 바로 교환해주겠지? 1
18:52 l 조회 64
결국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짓는구나15
18:52 l 조회 87
왁뿌볼 촉감놀이하는거같다 애기들ㅋㅋㅋ 성인들하는거 귀여움2
18:52 l 조회 26
게임하는 익들 마우스 뭐써?2
1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