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1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8년 전 (2017/10/08) 게시물이에요
내 애인은 좀 개방적인? 편이야. 내가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 남녀 성비가 고루 맞기만 하면 쿨하게 보내주는 정도?  

근데 애인이 갑자기 자기 친구(남자)랑 사친 한명이랑 일본여행을 가겠대ㅜㅜ 같이 가는 남자애는 자기랑 제일 친한 친구고, 여자애는 그 남자애 소개로 친해진 애고. 

나랑 애인이 전혀 모르던 사이에서 사귀게 된 거라 나보다 그 친구들을 더 오래봐서 내가 가지말란 말도 못하겠고 심지어 애인은 내가 어이없어 하는 걸 이해 못하겠대. 

내가 너무 예민하고 집착하는 걸까? 다들 본인 상황에 대입해서 생각하면 어떨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난 절대 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ㅜㅜ 하 그럼 내 입장에서 남친한테 할 수 있는 결정적인 말이 뭐가 있을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반대로 쓰니가 여2 남1 로 여행가도 남친은 괜찮다 생각하냐고 물어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남친이라면 여2 남1은 된다 할 거 같아... 내가 혼자가고 남자가 둘이면 안 된다 할듯. 근데 여자 한 명이랑 남자 두명은 느낌이 다른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 그럼 쓰니도 남친이랑 같이 가는 여자도 여1남2로 갔으니까 쓰니도 여1남2로 간다 그래 아니 내 사고방식이 이상한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0에게
만약 여기서 남자 둘이랑 같이 가는 건 위험하다 안 된다 어쩌구 하면 그럼 저 여자는 뭐냐고 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아니아니 나도 둥이랑 생각 똑같아ㅠㅠㅠ 근데 그 여자애 얘기했다가 더 크게 번질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와ㅠㅜㅜㅠ 괜히 내가 오버하는 사람이 되는 느낌? 죽겠다 진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남친이 너무한 거 같다 그냥 크게 싸우더라도 짚고 넘어 가야지 안 그럼 쓰니는 남친이 여행 가기 전에도 갔을 때도 갔다 온 후에도 계속 맘에 걸릴 걸 이 일이 난 절대 안 돼 한 번 허락해주면 그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오면 전에는 허락했음서 왜 안 되냐면서 또 허락해 줘야 하는 상황이 나올 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나도 절대 안 돼 이해가 안 돼 하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니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글쓴이에게
어케 됐어 남친은 아직도 이해 못하고 갈라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에게
연락이 없어... 내가 먼저 해야 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쓴이에게
밑에 보니까 한 달이면 그냥 싸우고 말 안 통하면 헤어져버렷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4에게
오키 그냥 헤어질 각오로 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 안돼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ㅠㅠㅠ 남친한테 뭐라고 말해봐야 할까? 남친이 날 이해 못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사친빼묜 괜차는대....난 질투많아서안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ㅠㅠㅠ 근데 남친 생각이 너무 개방적이라 뭔 말을 못하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생각은 개방적이아니라 너무 안일해하는거아니야? 물론 여자친구잇고 남자친구있는사람은 아무리 안건드린다지만 곁에 다른성별은 가진 사람이 붙어서 같이 돌아다닌다는데 누가 기분좋겠어? 남자친구가 너둥 남사친이랑 놀러간다하면 그새말바꿀거같다 안된다고 왜냐면 질투그거 생각보다 엄청나 여행가도 틈틈히연락해줄것도 아니면서 괜히 서운해하다가 울분터지면 싸울거같아 난진짜 못보내줄거같움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도 못 보내겠어ㅠㅠㅠ 그래서 내가 갈 거면 헤어지고 가 이랬는데 걔는 날 그냥 이해를 못해ㅜㅠㅠㅠㅠㅜ 죽겠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뭐야 이기적이야 ㅠ 나도 남자친구잇는데 약간 내남자친구도 자기는되는데 나는안돼! 이런거 되게많아서 무슨느낌인지 넘잘알....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왜 이해가안된대 이유는 있을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내가 전화로 그 말 듣고 완전 어이가 없어서 좀 흥분한 상태로 난 이해가 안 된다고 이렇게 말했거든? 근데 내 남친이 갑자기 말이 없는 거. 내가 그래서 너 나 이해 안 돼? 이랬더니 사실 조금. 이러더니 자기도 생각을 해봐야겠다면서 전화 끊었어. 그리고 아직 연락 없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다른친구들한테 조언을구하거나 아니면 왜이렇게까지화를내나 생각해보고잇을거라구 믿자!! ㅜㅜㅜ잘해결됐으면 좋겟어 ㅜㅜ 근데 진짜 여자들한테도 약간 자기주관? 차분하게 명확하게 단호하게 전달하는거 꼭 필료한거같아 단호하게말안하면 진짜 남자친구 일도 이해못하더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내 남친이 지금 이해를 1도 못하시고 계세여... 이걸로 합의가 안 되면 헤어지는 것까지 생각해야겠지?... 너무 싫다 그런 생각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글쓴이에게
둥아 연락오면 차분하게 전달해봐 아까 흥분한거는 잘못햇는데 여자친구인 나를 데리구 가는것도아니고 모르는 여자애랑 가면 난 너무 불안할거같아 이런식으로 물론 그렇다고 의심하진않는데 내 마음이 편치않다 이런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6에게
웅웅 너무 고마워 진짜ㅠ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글쓴이에게
응응 나는 일단 서운한거 폭발하면 울어가지구 분위기 다망쳐서 남친화나게해가지구 내가 나중엔 미안한데 하먄서 약간 서운한거 조목조목말하는타입이라 차분하고 깔끔하게 말하면 남친도 알아들을거야 ㅎㅎ 너둥 보니까 나 생각나서!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내일 만날 것 같은데 조곤조곤 차분히!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전화보다 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글쓴이에게
난 얼굴보면서 서운한거풀엇어 ! 항상 무슨일인지 전화나 카톡으로싸우면 담날이나 몇ㅊ시간ㄱ뒤에0만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절대안돼
그대신 나도 남자낀 여행 안갔을거야 안갈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내가 안 간다고 자기도 안 갈 애가 아닌 거 같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댓 고마웅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나는 안 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안!!!돼!!! 는데 자기만 이해를 못해... 남친한테 뭐라 말할 수 있을까 내가?ㅠㅠㅠ 도와주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안됨 친해지지도 얼마 안된 여자.. 더더욱 안됨^^!!! 보내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차라리 어어엄청 친했던 사이면 그냥 보내주겠는데 후 들숨날숨이 거칠어져버린다^^^^^^^ 내가 뭐라고 해야 될까? 도와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진짜 이 글 보고 화나서 씨익씨익하고잇음 그냥 너 알아서해~ 이렇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알아서해~ 이러면 간다고 할 거 같아서 무섭다... 하 병을 얻었따... 답댑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상관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쿨해지고 싶다ㅠㅠㅠ 혹시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유는 생각해본적이 없네ㅜㅜ 나는 남사친 낑겨서 여행자주가고 남친도 자주 그래서 평소에 별생각없엇서... 서로 친구관리하고 통제하는거 싫어해서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좋겠다... 진짜 서로를 믿는 거 같아ㅜㅠㅠ 부럽다... 댓글 고마워!!! 좋은 밤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ㅠㅠㅠㅠㅠㅠ 차라리 날 쏘고 가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게무슨소리여 말이여방구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채ㅠㅠㅠㅠ 방구소리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뭐라고 해야 할까? 도와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남친이랑 만난지 오래됐어? 쓰니도 남자낀 여행 간적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난지 한달 됐어... 난 가겠다는 말이 나온 적은 있는데 간 적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한달밖에 안됐어? 난 그럼 헤어지는거 강력 추천할게..하하...앞으로 이런일 계속 있을거고 이런거 안맞으면 그만해야지..여자친구 진짜 좋아하고 제대러 된 남자면 평소에 저런생각을 갖고 있었어도 여자친구가 싫다하는데 이해 못해줄리가 앖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근데 걔가 진짜 나를 좋아하긴 해. 그게 매일 느껴질 정도로 그렇긴 한데... 이런 문제로 걸릴 줄은 몰랐어서ㅠㅠㅠ 하 어떡해야 되지ㅜㅠㅠ 난 걔가 날 이해를 못하는 게 제일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둥이가 남녀 여행간적 없으면 안된다고 해도 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남친이 언제든지 국내 당일치기면 보내줄 수 있다 했어,,,, 하ㅠㅠㅠ 걔는 내 생각 자체를 이해를 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그거야 둥이가 간적없으면 상관없는것 같은데 ㅠㅠ 이게 상식적으로 이해를 못할 문제가 아닌데 그냥 자기주장이 많이 강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우리 엄마가 내 남친 고집 세게 생겼다 할 때 아니라고 박박 우겼었던 몽총이 지금 머리 박아라... 하ㅠㅠㅠㅠ 그치? 상식적으로 이해 안 되는 문제 아니지?ㅠㅠ 남녀의 차이인걸까?ㅠㅠ 아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남녀아니구 그냥 둥이 남친이 그런거.. 둥이가 정 싫으면 끝까지 말려야한다구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4에게
하...ㅜㅜㅜㅜ 끝까지 말려봐야겠다ㅠㅠㅠㅠ 답댓 너무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글쓴이에게
음 연애 초반인듯한데 불만 쌓여서 좋을 거 없구 좀더 얘기하다보면 합의점 찾을 수 있을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7에게
ㅠㅠㅠㅠ진짜 고마워ㅠㅠㅠ 너무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댓글 많이 달아조ㅠㅠㅠ 다들 나 좀 도와주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약간 당황하다가 앞에서는 웃는 낯으로 보내줄듯. 내가 여러명이서 놀러가는데 가지말라고 잡는걸 싫어하니까 차마 말 못할거야. 속으로 앓는거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게 될 것 같아!!!!! 앞으론 그냥 하하... 보내주고 뒤로 앓는...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절대 못가게할껀데 가고싶으면 가라할꺼야 그리고 싸울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라면 싸울 때 무슨 말 할 거 같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여사친 남자친구있으면 아예상관없고 남자친구없으면 좀 신경쓰일듯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지말라고 그러는건 너무 구속하는거같아서 안할듯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여사친 남친 없어... 나도 쿨하게 보내주고 싶었는데!!! 남2 여1과 일본에서 멈칫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흠.. 근데 여행 잠깐 갔다왔다고 탈이생긴다면 애초에 그사람이 별로인거니까 믿어줘도 될거같애 나는 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저어어어어ㅓㅇ어어어어얼대 아니........ 대판 싸울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야 내가 무슨 말을 해야 될까?.........ㅠㅠㅠ 도와줘... 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도 둥이랑 같은상황에서 사귀고있거든
모르는사이였다가 사귀게 됐고 원래 여사친 좀 있는 편이였는데
나는 카톡하는것도 신경쓰여서 말했더니 연락 잘 안하더라
남친 친구랑 그 여자애가 사귀는사이도 아닌데 여행가는거지? 솔직히 둘이 커플이여도 난 안보내줄거같다
아무리 친구끼리가는거라고해도 해외면 당일치기도 아닐꺼아니야 난 진짜 남친믿어도 그여자애를 모르니까 그여자애 못믿어서 안보내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치 진짜 너무 ㅠㅠㅠㅠ 힘들다... 좋았던 사이가 갑자기 확 틀어진 거 같아ㅜㅠㅠㅠㅠㅠㅠ 하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절대싫어 완전 대박 헐 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완전 대박 헐 싫어ㅠㅠㅠ 남친빼고 다 알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왜그래 진짜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0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8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7
외적으로나 인성에 하자가없는데 애인이 안생겨3
2:50 l 조회 2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4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0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3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2
2:36 l 조회 29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2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22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26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8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2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21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8
1:45 l 조회 85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8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79
.22
1:36 l 조회 88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1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10
1:2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