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5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난 요즘에 이런생각이 든다 

과거 논란되는 연옌들 보고 과연 내 과거는 어땠는지! 

나도 나름 깨끗하게 살아왔다고 자부하지만 

뭔가 좀 걸리는게 있어 

악들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드럽드럽 난 절대 연옌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러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깨끗하다고 자부할 수 있어! 라고 하고 싶지만 중학교 시절이 너무 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론 그냥 친구랑 싸운거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궁금해서 그러는데 다들 과거가어떻길래 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무결한 사람은 없다 생각하는 주의라... 내가 의식하지 않았더라도 뭔가 잘못한 게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괜찮은데 주변 애들이 안 좋게 얘기할것같다 오해가 많은데 결국엔 못 풀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 담배 학폭 뭐 이런 건 안 함 다만 중2병이 일찍 그리고 오래 머물다 갔을 뿐... 하... 연옌 절대 못해... 강지한 좋다고 난리치던 그때가 생각나는 군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싸운애 딱 한 명 빼면 난 정말 착하게 잘 살았다고 생각함!! 나도 연예인들 과거 논란 나올 때마다 나는 어땠는가 생각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거가... 좋진 않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100%는 절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깨끗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연옌 절대못해 졸업사진 부터 ㅋ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도덕적으로 걸리는일은 안하고 떳떳하게살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내 과거가 불쌍해서 안밝히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의 난 불쌍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거는 떳떳한데 쌍수를 해서 과거 모습이 공개되어야 하는 일은 안하고싶어 ㅎㅅㅎ남들이 내 이야기 하는거에 속으로 민감한 편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떳떳하다 딱히 친구관계가 틀어진적도 한번도 없고 술 담배 그런것도 없고 그리고 인스타나 페북도 안함! 만약 걸린다면 외모..?ㅠㅠㅠ졸업사진? 아 쌍수했지만 난 상관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떳떳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깨끗하다면 깨끗할 수는 있겠지만 친구관계가 그닥 좋지가 않았어서 찝찝하긴하다... 그리고 흑염룡을 너무 많이 키웠어...... Ha...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덕적으로 걸리는 일은 없는데, 흑역사가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을 접하면 안 되는 거였다,, 쒸익 흑역사는 꾸준하게 생성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상한 애들하고 많이 엮여서... 좋지는 않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닝...미자때 술담배 한건 아니지만 괜히 찔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사소하게 찔리는 게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깨끗!!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적어도 누군가한테 미움받을 짓은 안하고 살아왔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싸운애들이 많아서 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없는 것 같아... 덕질한 것만 안 들키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얼굴쳐진거 상대도 느낄 수 있지?
23:44 l 조회 1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23:43 l 조회 1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4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5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7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8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7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19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21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5
23:41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8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24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2
23:40 l 조회 20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9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67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11
23:39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