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6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아이라인은 꼬리 평소보다 더 빼라는사람도 있고 짧게 그리라는 사람도 있고 마스카라도 ㅜㅜ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만족할때가지 빡세게 하고가...
마무리는 포샵장인이 알아서 해줄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도 마스카라 해도 안이상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야 눈떠럇해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저분해서 안햇어 걍 애교살에만 펄바르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라인은 과하지않게 평소보다 조금 더 빼고 눈썹도 더 길게 그려야 이쁘게 나옴 그냥 할수있는 한 빡세지만 깔끔하게... 그리고 뽀샵 많이 해주세요 별표세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마스카라 밑에 할까 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하는게 나을듯ㅜㅜ 지저분해보일까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하지말아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깔끔하지만 빡쎄게하는게 민증찍는데 중요한거같아!! 마스카라는 나는 이니스프리꺼처럼 얇은걸로만 살짝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이니스프리 그거 사려고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 최대한 연하게 하라고 하는거 나는 이해안가 그대신 막 색깔있는 쉐도우 보다는 무난한 갈색하고 마스카라도 아래까지 하는게 난 잘 나오더라 ! 윗댓처럼 눈썹은 길게 빼고 아이라인은 짧은거보다 평소처럼, 애굣살도 해주면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굣살 펄 있게?? 그리고 마스카라 밑에는 엄청 연하게 하면 괜찮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 핑크색 펄이 제일 무난하나? 아무튼 펄도 막 티나는 색말고 자연스럽게 하구 이건 개개인마다 틀린데 나는 마스카라 밑에 하는게 오히려 눈 더 커보이고 또렷햄ㅅ어 !! 엄청 연하게더 아니구 그냥 평소처럼 했어 마스카라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
13:40 l 조회 10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
13:40 l 조회 5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2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
13:40 l 조회 3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3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5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2
13:40 l 조회 17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3
13:39 l 조회 25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1
13:39 l 조회 13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6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2
13:39 l 조회 6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5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4
13:38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6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3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55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39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22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8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6
13:3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