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6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5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사는 지역만 이런걸 팔았고 인기가 많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나는 97인데 내가 초등학교 막 입학했을 즈음 부터 약간 거북알처럼 투명하고 굉장히 얇은 고무 풍선?인지 고무로 된 막? 같은거에 알록달록한 색의 어떤 물 같은게 들어있어서 위쪽이 묶어져있는 이상한 장난감이 엄청 유행했어....이름은 전혀 기억 안나지만 옆집에 사는 나보다 한살 많은 언니랑 서로 만지작 만지작 거리면서 놀고 같이 뛰어가다 떨어트려서 내껀 멀쩡하고 그 언니껀 터져서 언니가 울었던 기억이 있거든...근데 내 주변 사람들한테 이거 기억하냐고 물어보면 전혀 그런거 본적도없구 기억도 안나고 애초에 그런게 왜 유행했겠냐는 반응이라ㅠㅠㅠ 

 

혹시 이거 이름이 뭔지 아는 사람 있니...아니 그냥 기억하는 사람이라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는건 문방구에서 주로 팔았고 비싸지 않았던것 같아...그리고 엄마들이 굉장히 굉~~~장히 싫어했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그 콘돔으로 만든 장난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돔...........? 오우..................잠깐만 나 너무 충격인데.........진짜 콘돔으로 만든거였을수도있었겠다......그 고무 느낌이 엄청 얇으면서 맨들맨들했어.....무광 느낌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얘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얘야......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 콘돔 재사용해서 만든 장난감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와나....너무.......너모무 ㅊㅜㅇ격인데........으.....ㅠㅠㅠㅠㅠㅠ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는 아닌데 대박...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득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득이는 아니야ㅜㅜ 액체가 들어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막 계란 모양 토마토 모양 그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거의 원통모양에 가까운...? 모양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딱딱한 원통 안에 액체 같은 게 들어 있는 거??? 그거라면 생각은 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물강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밍글이 라고 불렀당 콘돔 재사용한 장난감~~~ 미친 엄청 가지고 놀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그거 알아 나 00년생 계란모양 토마토모양만 기억난다 그거 막 터지면 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콘돔으로 만든거라니 충격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말고 막 고무재질 같은거 있지 않았어?? 그거 만지다가 얼굴에 터졌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맞아 콘돔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돔이엇그나 나 쟤 엄청 좋아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끌이? 미끄리? 이름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다. 우리 지역에서는 이렇게 불렀던거 같은데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우린 물풍선이라고 했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콘돔 아니고 콘돔 만드는거랑 똑같은 재료랬던거 같은데..... 그게 콘돔이란 말인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4인데 알아 나도 갖고 놀았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미끌이라 부른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99도 알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엉덩이 납작한거 보기 싫어
11:31 l 조회 2
홍명보 원래 지 기분 따라 하는 거 유명하잖슴ㅋㅋㅋ
11:31 l 조회 2
나는 내가 야행성인줄알았는데
11:30 l 조회 3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1
11:30 l 조회 31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1
11:30 l 조회 6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11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8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2
11:30 l 조회 43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2
11:29 l 조회 32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1
11:29 l 조회 24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11:29 l 조회 32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11:29 l 조회 38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2
11:29 l 조회 7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5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9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44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11:28 l 조회 25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2
11:28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