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미용상의 문제도 있지만 살을 빼야 하는 이유가 복합적으로 있는데 지금 편의점에 바나나랑 사과 사러 왔다가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같은 것들 눈으로 먹는다고 해야 하나? 보는 걸로 만족하려는 내 자신이 너무 초라해서 눈물난다 ㅠㅠㅠㅠ 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ㅠㅠㅠ방금 운동하는데 서럽더라ㅠㅠ나도 좀 마음껏 먹고 남들 눈 걱정안하고 만족하고 살고싶은데...그치만 힘들었던만큼 나중엔 더 행복할거야 같이 힘내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키로나 빼야 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당장 40일 안으로 적어도 10키러는 빼야 하는데 어떻게 해 그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몸에 무리가게 하지마ㅠㅠㅠㅠㅠ나도 2주 정도만에 최대한 뺄 수 있을만큼 빼야해서 넘나 힘들다ㅠㅠ운동 좀 안했다고 이렇게 티날줄이야...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쓰니 건강이니까 너무 안먹고 그러지는 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마음만 같아선 그냥 굶고 그때만 뺀 척 하고 싶은데 그럼 안 그래도 안 좋은 몸 다 망가질 거 알아서 과일이라도 먹으려고 ㅠㅠㅠㅠㅠㅠㅠ 저녁엔 쉐이크다.... 저녁 안 먹으니까 더 자제력이 흐려지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우리 같이 힘내자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1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1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1
하닉 280은 오겠지.?^^
11:55 l 조회 1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
11:55 l 조회 1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2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
11:55 l 조회 2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1:55 l 조회 4
300 이제 안오냐1
11:54 l 조회 4
남자친구가 예전에 "나 아니면 안되는 여자"를 만나고싶다했거든1
11:54 l 조회 15
다이어트 개많이 해서 이제 익숙해짐1
11:54 l 조회 9
진짜 담배사는 할아버지로 보였는데 미성년자였으면2
11:54 l 조회 6
뱃살보다 가슴살이 더 잘 빠질까?
11:53 l 조회 4
카톡할때 이러는애들 심리 궁금함2
11:53 l 조회 17
오히려 오늘 하닉 계속 올랐으면 더 불안했을듯
11:53 l 조회 23
새벽 1시 14분에 전화 하는 사람은 뭐하는 거지
11:53 l 조회 10
이재명 뭐해 국민연금 투입해서 국장 15000만들어1
11:53 l 조회 12
중견 합격 1
11:52 l 조회 18
ㅠㅠ 미래적금으로 안갈아타는 익들 있니2
11:52 l 조회 22
근데 대부분 어제 떨군만큼 안됐는데 왜 파는거임
11: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