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9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친구들은 졸업하고 연락안하고...(사실 다닐때도 사적인 연락안하고 학교에서만 같이다녔으니...친한게 아니었나봄...)

근데 난 같이다닌애들 다 그런줄알앗더니 나빼고는 다들 지금도 연락하고있는 것같더라고 핳어허하ㅏㅏㅎ

카톡도 일년에 한개도 안오고...진짜...게임초대만 간간히 옴...ㅋㅋㅋㅋㅋㅋㅋ

내가생각해도 나란인간한테 굳이 먼저 연락을하고싶진않을것같으니 내가 먼저 연락해야 그나마 가끔 말이라도할텐데 

내가 갠적으로 연락해도될정도로친햇나..?당황스러울것같고 귀찮아하는것같고 재미없는사람이라...ㅠㅠㅠㅠㅠㅠ간만에 카톡왓길래 대화 이어갈려고 방학에 집안오고 계속 그 지역에 있냐 이런거 물어봤는데 읽씹당한뒤로 그냥 간만에 인사치례로 안부만 물은건데 내가 구질구질하게......하.......그런것같아서 현타왓음...

대학교는 아싸라서 친구없고 동기번호하나 없다...ㅋㅋㅋㅋㅋㅋ조별과제하느라 얻은 번호만 있는듯...

거의 학교가느라 나가는것빼고 나가본적이 없음.....용건없으면 못노는성격이라 혼자 여행가고 이러지도 않고ㅋ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은 영화잇을때만 혼영한다든가...작년까진 햇는데 올해부터 왠지 못하겠어서 걍 집에서 브이오디로 봄...ㅋㅋㅋㅋㅋ

어쩌다가 이렇게 됬지...어릴때는 그냥 학교다녀도 사람이랑 말은 몇마디 했는데...성격이 갈수록 더 이상하지는것같음...

명절에 친척들이 이상하게 생각했을것같아...입꾹다물고 폰만하고잇곸ㅋㅋㅋㅋㅋㅋ옛날엔 친했는데 다 커서 낯가리고 으휴...어른들 내얘기할때 사회성얘기하는거 듣고있으니너무 쪽팔리고....ㅠㅠㅠ아빠도 넌 친구도 없냐고 제발 집에서 게임만하지말라그러고 흑흐긓그....언제까지 이렇게살거냐 나는...ㅠㅠ이십대초반을 술한번 마셔보지못하고 끝낼것같앜ㅋㅋㅋㅋㅋㅋ실제로 안마셔봄...혼자 마시긴좀 그래섴ㅋㅋㅋㅋㅋㅋㅋ포차 이런데도 안가보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 트위터 같은 거 해보는 건 어때??? 비슷한 취미, 유사한 공통사로 만나서 친해진 인터넷 지인들이랑은 오프라인에서도 실제로 만나서 놀 수 있으니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트위터 5년째하는데 팔로워한명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난 인터넷으로 친구사귀는게 더 힘든것같더라...그나마 만화보기나 게임하기 취미가 있긴한데 남들처럼 깊게 열중해서 뭔가 활동하는게 아니라(그림이나 글쓰기 등...) 다른사람들이랑 할말도 없구... 딱 기분이 넘쳐서 혼잣말로 이상한말하고 몇분뒤에 내가 이런말을...하면서 지우기의 반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쓰니는 평소에 친구들이랑 연락잘안해? 자주안만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이나 자주가 아니라 이젠 연락할사람이 아무도 없당...ㅋ...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은 허무하거나 서럽거나 그렇지않아?? 이번 추석연휴에도 다들 친구들이랑 놀러갈계획짜고 그러는데 난 당연히 연락오는사람도 없고 곧있으면 생일인데도 아무도 연락안올거야 크리스마스도 그렇고 그냥 그런날들올때 너무 현타와서 힘들어 나도 살다가 힘든거있으먄 연락하고 그럴수있는 친구가 있으면 그래도 세상을 살만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친구가 있었다가 어느순간 잃은게 아니라 쭉 없었던 편이라 허무하진 않은것같아
계속 이렇게 지내다보니 이제와서 사람하고 같이있으면 불편하고 스트레스받아서(회피ㅠㅠ
마음은 편한데 외로워 미치겠더라고...내 감정 공유할사람 한명도 없고 집에서 만화나 드라마 보면 주인공들도 항상 주변사람들과 얽히고 설키면서 스토리가 만들어지는데 나는 그 상호작용이 아예 없으니까 살아있다는 실감이 안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폰은 왜있는검지 모르겠어 진짜 한달 두달내내 연락오는사람은 아무도 없어.. 세상에 고립된기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폰은 그냥 게임 덕질용...ㅋㅋㅋ진짜 사람들은 어떤식으로 타인과 관계가 맺어지는지 매커니즘이 궁금함...
친해진다...란 느낌도 잊어버린지 오래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다른사람한테 내 존재를 각인시켜보고시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소통하는사람이 없으니 이세상에 내가 존재하긴하나 싶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16:45 l 조회 4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4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
16:44 l 조회 5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
16:44 l 조회 1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8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5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14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
16:43 l 조회 8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2
16:43 l 조회 9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1
16:43 l 조회 11
여자소개해주려는 어떤 것 같아1
16:43 l 조회 4
엄마한테 결혼할거라고 말하기쪽팔림
16:43 l 조회 5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한익있어? 5
16:42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 쪽지 몇개가 많이받은거야?
16:42 l 조회 7
중학생때 남학생들 다 파마머리였다가
16:42 l 조회 12
취준생인데 워드 못다뤄도 되나
16:42 l 조회 9
심야괴담회보면 귀신들 너무 띠꺼움1
16:42 l 조회 17
혈육있는애들아 들어와바
16:42 l 조회 13
난 술담배안하지만 카페인중독이지2
16:41 l 조회 13
고속충전이나 초고속충전은 어뎁터랑 케이블 둘 다 해야되나??1
16:4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