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살정도 돼보였는데 ㄴ진짜 .. 내가봤던 애기들중에 젤귀엽고 크면 인기 엄청날듯 유전자가 엄청나다..... 아역배우같오 ... 켄타로에 뷔? 약간 섞은얼굴 이사진이랑 비슷함ㅜㅜ 자전거 끌고 신호등건너려는거 넘귀유ㅓ웠오 눈 초롱초롱
| 이 글은 8년 전 (2017/10/20) 게시물이에요 |
|
10~11살정도 돼보였는데 ㄴ진짜 .. 내가봤던 애기들중에 젤귀엽고 크면 인기 엄청날듯 유전자가 엄청나다..... 아역배우같오 ... 켄타로에 뷔? 약간 섞은얼굴 이사진이랑 비슷함ㅜㅜ 자전거 끌고 신호등건너려는거 넘귀유ㅓ웠오 눈 초롱초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