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1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깜짝놀랐네 어떻게 사람하고 같은 선상에 놓여있다구생각하지? 개는 이성도 없고 동물일뿐이야. 호랑이 사자 뱀 치타 이런 동물이라구 생각할수밖에 없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견주입장에선 가족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 근데 그걸 남한테 강요하진 말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강요하지않았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급이라고 생각하지 사람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눈엔 곰이나 개나 사자나 다 똑같아 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 다 똑같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키우는 사람한테나 가족이고 동급이지 무서워 하는 사람한텐 호랑이고 사작고 개고 다 똑같음... 크든 작든 상관 없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든 작던 순하던 다 똑같아 무서워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사람한테는 동급이 아니러고 생각할수잇지만 우리집에서는 동급이야. 그래서 그만큼 사람애기 키운다고생각하고 조심하고 또 조심해. 우리가족은 애 유모차 태워서 다녀. 동급이아니라고 강요하는것도 말이안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애기라니....신기하다. 강요는 안하지만 신기하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생명 소중히 다뤄야 하는 건 맞지만 개가 사람위에있다고 생각하는 몰상식한 짓만 좀 안해줬으면 좋겠음.. 그것만빼면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개가 사람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짓른 몰상식한짓이지. 하지만 사람하고 개하고 같다고 생각하지는않아. 사람은 이성이 있지만 개는 없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개가 무섭다 이런 생각 없었는데 최근에 목줄도한 개한테 크게 물릴뻔해서 그 뒤로 피해다녀... 너무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어릴때부터 너무 무서웠어 ㅠㅠㅠㅠㅠ집가는 길에 앞에 목줄 찬 개가 있으면 맨날 뒤돌아서 기다렸다가 집에감 . 요즘 사건터지고는 더 너무 무서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
11:30 l 조회 1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
11:30 l 조회 3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
11:30 l 조회 5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1
11:29 l 조회 7
월급 270정도인데
11:29 l 조회 5
술 선물할건데 추천해줘
11:29 l 조회 4
어휴 짜증나네
11:29 l 조회 9
평단까지 올 일 없으니까 속이 편안하네
11:29 l 조회 11
적당히 예쁘고 편한 속옷 뭐 없나??? 안다르 이런 거 너무 후줄근해 보여
11:29 l 조회 4
사생활 보호 필름 은근 필수템인 듯
11:29 l 조회 7
너네 친구가 노는거 제대로 답 확정안해주면 어때2
11:28 l 조회 14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0
다들 폰 어디서 사??4
11:28 l 조회 17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6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1
11:28 l 조회 16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0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4
11:28 l 조회 14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2
11:27 l 조회 11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23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