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나 쥬기러 오는거야? 

아니 밥 주려는데 자꾸 으르렁 거리면서 뛰어와 귀도 쳐지고 이거 화내는 표현 아니야? 싫으면 도망가야지 왜 뛰어오냐구 무섭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렁 기분좋을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를 아래로 내리는거는 기분 안 좋은거ㅜ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르렁이 아니라 그르릉 아냐?? 그르릉거리면 좋다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는 아래로 가있는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골골송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를 아래로 내리면서 오는데 이거 싫다는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르렁...? 으으음... 어떤 소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내가 자기 무서워 하는거 알고 즐기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표정도 좀 막 사나운? 그런 표정이야? 즐기는 건 아닐거고 위협이라면 자기 영역이니까 오지마!! 혹은 새끼가 있어서 내 새끼 건들이지마!! 이런 의사표현일 수가 있오... 밥 챙겨주려면 멀리서 챙겨주구... 모르는 척 모르는 척 그렇게 해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새끼 있는거 맞아! 근데 영역은 내 영역인데.. 옆 골목에 새끼 낳아 놓고 밥만 먹으러와 얘 오고 부터는 원래 밥주던 우리 고양이가 안와... 울 고양이가 얘 엄청 젛아했는데 부비작대고 근데 일주일째 안보여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4
12:2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