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그럴 때 발로 땅 딱딱 치면서 저리가저리가 하면 견주 입장에서 기분 나빠? 

그것도 완전 겁에 질린 얼굴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아저씨는 왜 나한테 욕을 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나빠한다는게 더 이상하다 목줄 안한게 잘못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 욕 먹었어... 그 아저씨 잊ㅈ 않는다!! 나한테 덩치를 산만한게 소도 때려잡게 생겨서 우리 아가가 너 안 잡아먹는다고ㅠㅠㅠㅠ 쌍욕하면서 끝까지 안 데리고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이상한 아저씨야 내가 무섭다는데 소 때려잡겠다는 소리는 왜나오고^^...?? 엄청 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아저씨 얼굴 기억했으니까 지나가다가 메롱 할라고... 용서하지 않을거야ㅠㅠㅠㅠ 알아 안다고ㅠㅠㅠ 덩치는 큰데 개가 ㅜ섭다고ㅜㅜㅜㅜ 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쁘겠지..?근데 난 어쩔수없다고 봐 사람도 무서워서 그런행동하는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욕 먹었어... 그 아저씨 길에서 보면 뒤에서 메렁 하고 튈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 ㅋㅋㅋㅋ 산책할거면 무서워하는사람들 배려해서 줄관리를 잘히던가 도리어 화낼건 뭐야 쓰니야 그먕 잊어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잊지않고 그 아저씨한테 복수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미안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무쪄워써 작은ㄷ 맹렬하게 달라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웅ㅠㅠㅠㅠㅠ그맘알아 우리엄마도 트라우마있어서 진짜무서워하거든 크기상관없이 그냥 개 자체가무섭다고그랬어 흑 그아저씨 진짜웃긴다 인성드러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수할거야... 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렇게 함... 이빨 보이면서 가까이 달려들때 발 들면 주인한테 가던데? 주인도 내 행동 보면서 놀라서 그제야 줄 당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끝까지 안가고 내 주위 빙빙 돌면서 더 으르렁 거리면서 달라드는데 주인이 ㅇㄷ 처럼 말하고 욕 하더니 이리와 라는 말도 안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젊은 남자가 욕하면서 작은개가 놀라서 그런건데 왜 학대하려고 하냐길래. 저도 놀라면 다 물어요. 이랬음. 그럴땐 견주 잘못을 짚어주면서 당신때문에 죄없는 강아지가 내 발에 차일뻔했다고 이야기해주면 돼. 아저씨들이 그러면 좀 무섭겠지만...ㅠㅠ 대부분 내가 발을 들어야 할 정도로 위협적일때는 견주의 잘못된 행동때문이라서. 자기 때문에 개도, 지나가던 사람도 피해 입는건데 그걸 자기만 모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1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
11:32 l 조회 1
퐁퐁사야지 하고 마트갔는데 퐁퐁빼고 다사온 나
11:32 l 조회 1
얘들아 나 방금 수술..?시술..?햇어ㅜㅜㅜ
11:32 l 조회 2
한국인이 중국인과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
11:32 l 조회 3
카프리팬츠는 다리 길어야 예쁨?
11:31 l 조회 6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11:31 l 조회 7
요즘 마른데 가슴큰사람2
11:31 l 조회 16
트임같은거 안하면 쌍수 보통 얼마 주고 하는 게 평균이야?1
11:31 l 조회 3
오늘 삼전 평단 334,000원 개잘했지2
11:31 l 조회 17
우울증 치료하는거 이혼 같아
11:31 l 조회 8
투썸 조각케이크 하나 추천해줘! 2
11:30 l 조회 9
뚱뚱한데 마운자로 안 맞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2
11:30 l 조회 13
성경험없는애들아 산부인과 갈때 1
11:30 l 조회 14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2
11:30 l 조회 15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1
11:30 l 조회 19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1
11:30 l 조회 16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3
11:29 l 조회 31
월급 270정도인데
11:29 l 조회 9
술 선물할건데 추천해줘1
11: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