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4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아임 파인~ 아임 파인~ 예~ 오오~ 예~ 뚜둔 뚠 
마지막 부분이 이랬어
여자랑 남자랑 듀엣으로 부른 건데
여자는 목소리가 백예린?
남자는 딘? 약간 무슨 말인지 알겠지
아무튼 그런 건대 ㅠㅠㅠㅠㅠㅠㅠ
제목이 멂가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헤이즈랑 딘 노래중에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앤 줄라이 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찾아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았으면 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샷업그루부? 이거 말하는 건가 암튼 읷두 아니야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헐 뭐지 그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찾았어!!!!! 그레이에 잘 (I’m fine)이라는 노래야~~~~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딘-넘어와 일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어와는 아닌거 같었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딘 - love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찾았어 !! ㅎㅎ 그레이에 잘(i’m fine)이라는 노래야 ㅎ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개키우는사람 대부분 다 펫샵분양받지않아?
18:09 l 조회 1
결혼은 그래도 30은 넘어서 하는게 낫다고 보는게
18:09 l 조회 1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5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2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4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딱 첫눈에 사랑에빠질수도 있어?1
18: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