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반려견 키우는 사람들 보면 산책 시키면서 똥오줌 안 치우는 사람 많고 목줄(가슴줄) 안 하는 경우 태반이라 같이 반려견 키우는 나조차 눈살 찌푸리는 경우 많음 

우선 나 같은 경우엔 물병에 물 가득 채워서 들고 다니는데 강아지가 똥 싸면 똥 치우고 물티슈로 닦고 물 흘려서 보냄 오줌도 마찬가지고 

치우는 방법이야 다양하겠지만 제발 치웠으면 좋겠어 지 가족 똥 지나 괜찮지 싶기도 하고 ㅎ... 

그 외에 입마개가 요즘 문제인 거 같은데 보통 안고 다닐 경우 보호자가 안고 있음에도 지나가는 행인 물려고 환장한 강아지(소형견) 못봤던 거 같아 대신 누가 접근하고 만지려 하면 물려고 하는 강아지는 있겠지만! 

그래서 대형견의 경우에 입마개는 필수 아닌 필수고 소형견의 경우엔 목줄(가슴줄) 하고 있는 선에서는 입마개는 선택이라고 봐  

반려견 키우는 사람들도 이렇게 기본적인 배려도 하고 지킬 건 지켜야 하겠지만 다른 사람들도 강아지 예쁘다고 무턱대고 접근하거나 만지려 하지 말고 또는 강아지는 가만히 있는데 무섭다고 요란하게 피하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 오히려 강아지는 그거를 위협으로 느껴서 자극 받는 건데 모르는 사람이 많은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입마개 선택이 아니라 의무라고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서로 배려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생각함
입질있는 강아지는 입마개하고 아닌 강아지는 주인이 잘 컨트롤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본문에도 써놨지만 가슴줄 하고 있는 상황 아니라면 좀 알아서 통제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슴줄 길게 하지 말고ㅎ.. 자기 옆에 나란히 걷게 하는 게 정석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견주도,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도 무례한 사람들 많은 것 같음 서로에게 무례한 행동인걸 왜 모르나요... 우리도 본인이 트라우마가 있는지 그냥 개들이 싫은지 어떻게 알아...
서로서로 조심해줬으면 해 견주들은 특히 더 조심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강아지를 가족으로 데려왔으면 당연히 져야 할 의무인데 무책임하게 얘는 괜찮아요~ 이러는 거 진짜 싫어 강아지는 진짜 예측불허의 동물이기 때문에 늘 조심 또 조심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굳이 자기랑 의견 다르면 걍 뒤로가기 하면 되는걸 아..이해안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
16:44 l 조회 1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16:44 l 조회 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16:44 l 조회 4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1
16:43 l 조회 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2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6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5
16:43 l 조회 8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4
16:43 l 조회 14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0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1
16:43 l 조회 5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4
16:42 l 조회 16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0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1
16:41 l 조회 12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2
16:4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