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5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춤만 추다가 회의감 들오서 자퇴함...수업도 나랑 적성에 안맞고.... 내가 춤추러 대학왔나 자괴감들고 선배들은 나랑 나이 별 차이도 안나면서(재수함) 앞에서 춤연습 감시하는것도 꼴같지도않고....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내가 자퇴하고 난 후에도 체육대회로 춤연습 그 다음 무슨 또 행사로 춤연습 다른과 군기 터지곸ㅋㅋㅋㅋ 자퇴 후회 젠젠 안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오티때부터 왜이리 춤을 시키는지 모르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예대 들어온건가 진지하게 고민함...차라리 연습 그렇게 빡세게 시킬거면 다른과처럼 멋있는거하지....춤도 이상한거함..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돜ㅋㅋㅋ다른과 다 멋있는거 하는데 우리는 텔미에 픽미...온갖 귀여운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정도야..? 난 원래 예체능이라 오히려 춤 못추게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가 예체능 과엿오? 우리는 예체능과도 했던거같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3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6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6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2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9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9
21:23 l 조회 32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5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3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7
21:22 l 조회 25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53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2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4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17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2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