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5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지금 1학년 다니구 있는데..., 솔직히 지금학교도 그렇게 나쁘지않은데 자퇴하구 다시 수능보구 싶단 생각이 요즘 자꾸든다...어떻게하면 좋을까.. 

좀 더 좋은학교가서 많은 사람들 만나고 그러고 싶어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진짜 갑자기 그생각 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수는 어때? 대학 다닐 마음이 있으면 최소한 되돌아갈 곳은 만들어두는 게 좋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번학기 끝나구 휴학할까..? 그게 좋겟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학도 괜찮고 ㅎㅎ 병행해도 되고.. 어차피 공부하는 거니까 손해보는 일은 없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조언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원하는 대로 되길 바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츄ㅣ업잘되는학과면 비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들보다 2년늦은건상관없지만 취업그닥인 학과에서는 나이많아서좋을거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 학과는 취업이잘 안되고, 지금 내가 전과준비하는 학과는 우리 학교에서 좀 밀어주는 공과야...취업이 나쁘지않다고는 하는데 잘 모르겠어...난 지금 과가 적성에 안맞아서 준비하는거긴허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67 06.25 12:1442996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1 06.25 11:5041034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66 06.25 10:2563543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283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709 0
하이라이트 4일전 꺼 보면 누가봤다고 떠??
0:23 l 조회 1
편의점갈까말까
0:22 l 조회 2
오천엔 환전 하면 보통 은행에서 얼마정도 받을 수 있을까??
0:22 l 조회 4
나 잘생기고 키큰남자만 좋아해^^
0:22 l 조회 4
주소이전 하면 근로장려금 토해내야돼??
0:21 l 조회 9
익들은 언어장벽 없다면 한국vs해외11
0:21 l 조회 17
유병권 너무호감이야 귀여워😘
0:20 l 조회 8
시기질투 당하는지 어떻게 알아??
0:20 l 조회 14
아 퇴긍하고 술집 갔는데 자존감 떨어져..1
0:20 l 조회 21
와 씻기전에 알몸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폰게임좀 했는데다리에 모기 10방 물렸어
0:20 l 조회 7
당근에 5c 팔길래 샀다리
0:20 l 조회 4
진짜 예뻐도 사진 찍었을때 실물 못담는 경우가 있어?6
0:20 l 조회 21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음량은 음소거하고 유튜브 음성만 들으려면 어떻게해?
0:19 l 조회 4
우리집 삼남매 몸무게 똑같틈
0:19 l 조회 14
너네 애인이 말없이 나간 사실 알면 어떡할거야?헤어질 정도야?8
0:19 l 조회 15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8
0:19 l 조회 39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7
0:18 l 조회 18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3
0:18 l 조회 19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4
0:18 l 조회 15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