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5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물론 용서했다는 기사도 있고 제3자가 뭐라하려는건 아니지만 하도 뉴스 댓글마다 난리길래... 

익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져서! 

 

그 불독?  

안락사 시켜야한다는 의견도 있고 아니다 라는 의견도 있던데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사람 무는 개는 계속 묾...안타깝지만 그 걔한테 물린 사람이 합병증으로 죽을 정도면 안락사가 마냥 잘못된 해결법이라고 할 수는 없는 듯..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댓글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무는 개는 계속 문다고 누가 말해줬어? 너의 생각일 뿐이잖아 교육 시키면 바뀔수 있오
단정짓지 말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그 집 개는 교육을 안 시켜서 사람을 두 번이나 물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개 두번보다 더 물었고~ 사건 제대로 알고 있는게 아니구나.. 일주일에 일회 가지고는 입질 훈련 안되지
제대로된 훈련을 받아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본 기사에는 이번 피해자와 경비원이 크게 물렸었다만 나와있어서 그랬어. 더 물었다면 그거야말로 더 잘못된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어느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동물들은 그 피맛을 알게 되면 계속 갈구하는 본능이 있대.이미 두번이나 사람 피맛을 본 개인데 교육한다고 완전히 본능을 억누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3 14:07: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내 시간 아까워도 내 의견 똑바로 익인이한테 말하려고 노력했어. 언제까지 사람들 무는 개가 거리를 아무 조치 없이 저렇게 다녀야하나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예 개가 무슨 잘못이겠습니까 인간이 문제이죠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맞아 평소에 사람 무는데도 안일하게 생각하던 인간이 잘못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일단 동물이 직접 물어죽인게 아니니 안락사는 아니라고 생각해. 그리고 개들은 본능에 충실한데 그걸 사람이 제지해줘야지. 훈련 계속 받으면 입질은 사라질테니. 하지만 그 견주는 큰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ㅠㅠ 견주 책임이 크지...근데 이번에 그 사건의 개가 계속 훈련받는데도 그렇게 물었다고 하더라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질 교육시키는 사람마다 방식은 다르니 다른 훈련사로 며칠 데려다놓고 교육 리키면 나아질 수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의견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1:37 l 조회 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1:37 l 조회 1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36 l 조회 7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9
시기질투 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수있어?
1:36 l 조회 10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
1:35 l 조회 7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5
1:35 l 조회 8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2
1:35 l 조회 11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12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7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3
1:34 l 조회 18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34 l 조회 17
이 목걸이 어때?? 40 티파니에서 사려고 1
1:34 l 조회 22
듀오링고 매일 무료로 축구 유니폼 주는 상자에서 우리나라 거 나온 사람 있어?? 1
1:33 l 조회 4
오데썽 살까 아라로즈 살까
1:33 l 조회 6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7
이거 에타 고소 됨? 3
1:33 l 조회 13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글이랑 댓글 많이 쓰면 포인트 쌓이나3
1:32 l 조회 23
친구?가 나한테 자꾸 키작부심 프레임 씌움.. 7
1: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