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드라마 인물소개 진짜 불편하다.. | 인스티즈 

안타까운 외모라니... 외모평가 진짜 싫어 ㅠㅠㅠㅠ 무슨 기준이야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싫어 ㅠㅜ 앞에 대조되는 말 있어서 더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드라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백부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드라마 스토리 진행상 저런 전제가 필요한 인물이면 이해할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ㅠㅠ 나도 그런 부분이면 이해하겠는데 그런게 아닌 것 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한 외모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거나 외모로 인한 어떤 에피소드가 있는거면 괜춘지 아늘깜..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그 설정이 아닌 것 같아!! ㅠㅠ 정말 잠깐잠깐 출연하시는 배역 같더라구...!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 많은 거랑 외모랑 무슨 상관인데 저런 표현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자랑 얼굴이랑 뭔 상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친구인가 남편때문에 설명이필요할수도있을거같은데 불편하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모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잣집 딸이자,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인물.
이런것도 아니고 안타까운 외모의 소유자라니ㅋㅋㅋㅋㅋㅋ참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쁜 의도?가 아닌건 알겠지만
말 표현이 좀 진짜 많이 별로다..
평가하는 듯한 표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라마 내용과 전혀 관련없는데 저런거야..? 뭐 외모때문에.남자한테 인기가 없다던가 이런 내용설정이 있다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물소개는 처음 봤는데 좀 그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 예쁘면 안타까운 거라고 생각한다는 게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모에대한 소개가 문제가 아니라 그 외모를 남이 평가하는 뉘앙스가 문제인듯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이 생각했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라리 본인스스로가 외모때문에 안타까워한다고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싫어 우리나라 저러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토리가 저 내용을 필요로 한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나이거 싫었어 그래서 아...이렇게 대놓고 얼평해도되나.. 그래도 방송인데 이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컨셉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라마 전개상 그렇게 해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아닌 것 같더라... 근데 만약 진짜 그런 컨셉이어도 말 충분히 다르게 할 수 있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더 그생각했어 이거보고 ; 진짜 왜저랗게 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백부부 본 적 있는데 저 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대사 뱉는 거나 좀 별로인 게 많이 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이거 저번에 소개팅할때도 대놓고 폭탄이라는 둥 별로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중에 때리는것도 개그요소 안같고 이상했음 남녀바뀌면 난리났을것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2222222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좀 그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이건 별루 엿음 단 부분은 재밋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선물로 5080 어때??
21:11 l 조회 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4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3
21:10 l 조회 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
21:09 l 조회 14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6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0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2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6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26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10
21:07 l 조회 31
해외거주 와 날씨 어떡하지
21:07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나만 아직 검토중이야..? 5
21:0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