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7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T1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아뇨... 온통 암기투성인걸요... 특히 비문학... 문법보다 싫어여...
대표 사진
익인1
비문학 어떤게 암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설명하는 글 배우고 있는데 그 글에서 글을 읽기전, 중, 후에 따른 읽기 방법에 대해서 나오거덩... 그 방법을 외워야 돼ㅜㅜㅜㅡ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내신 말하는 거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직 중3이거든ㅜㅜ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항..ㅋㅋㅋㅋ난 수능 공부하고 있어서 순간 무슨 소리인가 했어
열심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익인이도 열심히해!! 수능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문학보단 문법이 암기위주인듯... 아무리 이해과목이지만 문법은 안 외우면 망...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법 진짜ㅜㅜㅜㅜ1학기때 소설파트는 다 맞았는데 문법파트 다 틀렸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소설파트는 진짜 이해하면 빠르게 문제 풀고 넘어가는데 문법은 진짜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법 너무 싫어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 소개팅 하는데
23:27 l 조회 1
근데 마르고 하얗다고 다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나오는 건
23:27 l 조회 1
삼성 데이터 팝업
23:26 l 조회 1
중2 남자애면 성적호기심 제일 클때야?
23:26 l 조회 1
좋아하는 맥주 추천해주~
23:26 l 조회 3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3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1
23:26 l 조회 1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1
23:25 l 조회 5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1
23:25 l 조회 2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3
23:25 l 조회 15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1
23:25 l 조회 8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9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3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1
23:24 l 조회 8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5
23:24 l 조회 2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10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