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7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내가 얼굴이 쫌많이 큰데 이목구비가 크고 뚜렷해 

그 큰얼굴을 이목구비로 넓은면적을 채운..눈으로 거의 다채운..? 암튼 그래서 비율똥망 

 

선배랑 술먹는데 " ㅇㅇ는 가까이서보면 눈도 크고 이쁜데 멀리서보면 크흡ㄱㅋㅋㅋ....ㅋㅋ" 이러면서 기분나쁘게 웃고 ㅠ  

내가 네... 저도 그게 스트레스예요ㅠ 이러니깐  

아니야 너정도면 그렇게 많~~이 크진않아 큼직큼직생겨서 좋네좋아! 이러면서 수습하는데 진짜 상처 받았어 ㅠㅠ 얼굴큰거는 수술할수도없고 스트레스다 진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예의없고 무례하다 쓰니야 넌 예쁘고 소중한사람인거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고마워! ㅜㅜ 대학와서 얼굴크기때문에 자존감이 바닥을치고있었는데 덕분에힘이나ㅎㅎ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얼굴 크거나 작은게 사람의 장단점이라고 생각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뿐이래 그리고 나도 얼굴이 크다는게 단점이라고 생각하지않거든..!!! 쓰니 넌 예뻐 그런 자존감 도둑말은 신경쓰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 어디서 배운 말버릇일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무서운12학번선배여서 그자리에선 웃고만있었넹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왜 오지랖이야 ㅋㅋㅋㅋ 지얼굴 생각 안하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텀블러 내부에 세라믹 코팅?
10:50 l 조회 1
공기업 시험문제 진짜 너무하는거아님?
10:50 l 조회 1
오늘 축구 다 최저점 떴네
10:50 l 조회 1
이강인 왜이리 못하냐
10:50 l 조회 1
아니 한 팀이면서 왤케 개인플레이를 해?
10:50 l 조회 2
와 요새 먹방릴스에서 충격적인게 유행이네
10:50 l 조회 4
학자금대출 매학기 신청할때마다 부모님한테 연락 가?
10:50 l 조회 2
국내리그 축구 야구 농구 응원 비교해보면
10:50 l 조회 8
제발 지금 이강인 혼자하는거 전술이라고 말해줘
10:50 l 조회 9
나도 야유하고싶음
10:50 l 조회 5
월드컵 안보고 있는데 우리 축구 질 것 같아?
10:50 l 조회 3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0 l 조회 8
축구 너무 답답해 다들 왤케 소극적임??
10:49 l 조회 13
초3들도 팀워크가 안 맞는거같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9 l 조회 6
협회 뜯어고칠생각해라
10:49 l 조회 6
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1
10:49 l 조회 29
축구보니까 피지컬이 걍 압도적이네 남아공이1
10:49 l 조회 14
점심에 바쁘셔서 식사 못하시는 과장님 계시는데 뭐 사다드릴까!! 3
10:49 l 조회 7
황희찬이랑 이강인 개불쌍해 죽겠네
10:49 l 조회 29
걍 한국 국대는 축구 뿐만 아니어도 멘탈 준나 약함
10: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