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519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8년 전 (2017/10/25) 게시물이에요

난 고1이고 올해 만난 친구인데

얘랑 거의 1년 가까이 같이 지내다 보니 발견한 점이

돈을 좀 펑펑 쓴다라는 사실이었거든

평소에 다같이 음식먹으러 가면 계산 무조건 자기가 하고 사소한 거 막 커피 한잔까지 다 자기가 계산하고

예전에 학기 초에 밥 먹으러 가자고 해서 나랑 걔 포함 4명이서 갔는데 갑자기 빕스 가자 그래서 돈 없다 하니까

당연히 자기가 쏘는거라고.. 얘기했던 애야

솔직히 나는 얘가 진짜 좋아 성격 너무 좋고 저렇게 계산 다 하면서 생색 한 번 낸 적 없어

오히려 우리 배려해서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계산해주고 맛있는 거 사주고 하는 거 너무 고마워

근데 지금 얘의 그 점이 나한테는 너무 곤란해 ㅠㅠ

어제 내 생일이었거든

학교에서는 간단히 노래부르고 선물 받고 끝 했는데

얘가 선물 무조건 집 가서 열어보라는거야

그래서 나는 응! 하고 집 가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뜯는데

상자에서 지갑이 나온거야

반지갑인데 질스튜어트꺼고 진짜 예뻤거든?? 분홍바탕에 다이아몬드 있고

아 진짜 아무튼 너무 예쁘고 딱 내 취향이라 놀래서 헐 ㅠㅠ 이러고 있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너무 고마웠어

다른 무슨 되게 고급스러운 상자 있길래 그것도 까봤는데

메이크업포에버 립스틱이 나온거야

내가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그렇지 뭐가 비싼건지 대충 감으로는 알거든

나 그렇게 비싼 화장품 손에 쥐어본 것 자체가 처음이었어 틴트나 립스틱 맨날 토니모리꺼 쓰다가..

선물 가격검색하는거 예의 아닌거 알지만... 솔직히 좀 많이 당황스럽고 놀래서

메이크업포에버 립스틱 쳐보니까 백화점 정가로 31000원이라고 나오더라구

너무 놀래서 힉 하면서 일단 그대로 포장해서 다시 넣어놓고

질스튜어트 지갑도 검색해봤거든??

나는 근데 사실 질스튜어트라는 브랜드 몰랐어.. 그냥 예쁜 보세브랜드나 아니면 의미없는 단어? 그런건줄 알았는데

질스튜어트 지갑이라고 검색해서 내리다 보니까 내꺼랑 똑같은게 보이는거야

보니까 인터넷 최저가 12만원? 이더라고

나는 지갑 같은 거 2만원 넘는 걸 써본적이 없어서

너무 당황스럽고 좀 무섭기까지 했거든

편지에 얘가 얼마나 열심히 선물 준비했는지 과정이 다 적혀 있는데

읽다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도저히 못 읽겠더라

고마운데.. 나는 걔 생일때 이정도로 해줄 능력 진짜 1도 없고

나는 남들 생일 챙겨줄때 1만원 이하로 하는 사람이라

얘한테 너무 미안하고 부담스러워 지금..

일단 선물들 다 처음상태 그대로 포장해서 넣어놨거든

나는 진짜 좀 많이 부담스러운데... 돌려줘야 하지 않을까?

아아아..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돌려주는 건 아닌 것 같아 ㅜㅜㅜ 내가 그 친구라면 좀 속상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케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운전 실수했다
9:38 l 조회 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9:38 l 조회 1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9:38 l 조회 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5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1
9:37 l 조회 13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4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4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5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