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57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7/11/01) 게시물이에요
고3이야. 

내가 A대학 B학과를 넣는다고 수시철보다 훨씬 전부터 말했거든 친구들한테. 정말 가고싶은 대학이어서 

그러다가 수시지원 마지막 날이였나 같은학교 친구가 나한테 톡이온거야 자기도 같은 전형으로 A대학 B학과 넣는다고. 

솔직히 말하자면 둘다 붙으면 좋겠지만 같은학교 학생이 전형도 똑같아 학과도 똑같은데 한명은 분명히 떨어질거라고 생각했어.. 

걔가 넣는걸 뭐라하는건 아닌데 자꾸 걔가 난 여기 붙어도 안간다 이래서.. 

그래서 오늘 1차합 발표났는데 난 떨어지고 걘 붙었더라 가서 축하해주고 면접 잘보라고했는데 속으로 진짜 짜증나는거야 내가 잘못된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속상한 마음은 백번 이해가는데 그 친구가 잘못한건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 내가 못해서 떨어진건데 뭐.. 걔가 잘못했다는건 아니고 자꾸 이대학은 붙어도 안간다하니까 대학에 대한 태도같은게 싫었나봐 내가. 늦은 밤에 글 읽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붙어도 안간다는 문장을 못봤네.. 백번 이해간다!! 너 익 원하는 대학 갈거야 화이팅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좋은밤 보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1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5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5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1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1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4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1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2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