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카마스터 잘만나야함...하 진짜 스트레스다...

새차 뽑기도전에 걍 안타고싶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카마스터가 뭐여.. 딜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카마스터라고 하더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웃기네 그럼 걍 다른 대리점 가면 되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차도나와가지구 등록하는과정에서 생기는 문제라서..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거 때문에? 잘 몰라서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가스라이팅하는식으로말해 ㅋㅋㅋㅋ 새차나왔는데 샵에서 검수해주고 내가 한번더 보러갔거든
근데 사전에도 말씀드렸듯이 1-2개 하자는 있을수있는데~ 이정도면 엄청 잘나온차다 인수받는게 좋을거같다 이런식으로 계속 말하고

견적서랑 금액이 다른부분이 있어서 이것도 문의하니까 카톡 하나 띡 보냈던 내용가지고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카톡에도 말씀드렸었는데~ 이러면서 자~~~꾸 지가 말했었다고하고
금액차이 있을수있다고는했는데 무슨 금액차이가 30이나 생겨,,,

사과도안하고 걍 응 내잘못아니야 이런식으로말하고 말투도 기분나쁨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에바다.. 좀 심한데,, 한두푼주고 사는것도아닌데 지가뭔데 하자 1~2개는 감수하라는 식으로 말하지,, 말뽄새 레전드네.. 서비스직이시면서 실수에 사과안하고 고객탓하는거 ㄹㅇ 어이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두번 말했으면 그러려니하고 넘어가겠는데 이건 뭐 강요하는수준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상안부리고싶은데 진상짓하게됨 ㅠ

첫전화해보고 말투 싸하다싶으면 걍 다른사람한테해...서비스많이준다고 혹해서 했는데ㅠ
좋은경험했다 생각해야지..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헝헝 ㅠㅠ 나 첫차는 아는분한테 얼레벌레사서 잘몰랐거든.. 이번에 혼자 알아봐야하는데 무섭네..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무슨차사는데? 일단 나는 어떻게 정보수집했냐면
그 ㄴㅇㅂ카페 차이름 검색하면 나오는 카페있는데
거기에 글쓰면 막 쪽지로 연락오거든?
번호만 보내는거는 무시하고 오픈채팅이랑 자세한서비스 보내주는사람이 있어
그사람꺼랑 ㄷㄴㅇ랑 자동차견적비교어플이랑 이렇게해서 비교해봤어!

이렇게 복잡하게안해도 카페에보면 다른사람이 서비스받은거 내용 남겨놓거든
그거보고 딜러연락처 좀 달라해서 진행해도될거같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차종은 아직 못정했구 준대형 suv 사려고! 난 아무것도 몰랐네 진짜 ㅠ 우리지역에 있는 매장돌아보고 제일 괜찮은 사람이랑 계약할 생각이였거든 ㅠㅠ 정보 진짜 고마워 나도 좀 알아보고 사야겠다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지점을가면 그분들은 현대차직원이라 팔아도그만 안팔아도 그만이라 지점은 서비스 안해준다고하던데
갈거면 대리점 추천해~!!
좋은 서비스받고 좋은차 받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웅 고마워 진짜 도움 많이 됐어!
쓴이도 예쁜차 출고한거 축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Tip 1 : 다ㄴㅇ에서 견적 받으면 전국적으로 경매가 들어가는 시스템이라 저렴히 구매 가능
Tip 2 : 4대보험 있는 직장에 가입되어 있으면 서비스(현금페이백 등) 더 받을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마스터 같은 소리하고 자빠져....ㅋ
나도 딜러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 있어
시간약속을 안지키질 않나, 거짓 이벤트를 알리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친절한 딜러도 많겠지만.. 진짜 너무 스트레스다 ㅎㅎㅎ...
빨리 차나오고 더이상 연락안했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나오고도 연락이 오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차단했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잘해주면 엄마도 차바꿔야해서 소개해주려고했는데
서비스는 잘챙겨주는데 걍 마인드가 글러먹어서...ㅎ
딱 첫 통화했었을때 무시하는거 느껴지긴했는데 다음에는 통화해보고 아니다싶음 무조건 걸러야겠어....
서비스 덜받더라도 스트레스 안받는게 낫지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내 차 살 때 차 잘모른다고 무시하면서 얘기하고(차 잘 아는 가족이랑 갔음) 공부 좀 많이 하셔야겠다고 비아냥 거리고 어쩌라고 사서 내가 알아서 하겠지 그럴려고 사러 온건데 옵션 하면서 생색 오지게 내고 막판에 직원 만족도 뭐시기 연락 올거라면서 갑자기 친절하게 부탁하는데 개정떨어져서 걍 연락 안받음 내가 구매하는데 딜러 잔소리까지 들어야됨? 얼척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만족도 안해줘도되는거지? 나도 전화 무시해야겠음 ㅋㅋㅋㅋ 만족을 못했는데 어케 만점을줘
처음에 계약서쓰기전에 나도 그거 점수해달라고하긴하더라

나랑 전화하는데 내가 말하고있는데도 막 내 말 끊고 얘기하고
나랑 싸우고싶은건지 뭐하고싶은건지 감도안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마 진짜 잘만나야함 ㅠ 사람들 후기보고 선택하는게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는데 다행히 잘 만났더니 그냥 별 신경안쓰고 잘 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ㄴㅇ 사이트 언급해도되려나? 쨋든 여기에 견적서 등록하면 댓글 주루룩 달아주는데
거기서보고했더니...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기차야?? 그리고 인수 할 거야?
난 ㄷㄴㅇ에서 해서 다음주에 출고 나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수이미했어 ㅠ 내일받으러가!
현기차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ㄷㄴㅇ에서 했다고?
ㄷㄴㅇ는 무조건 딜러가 얘기한 거 지켜야 되는 곳이라서 딜러가 안 지킬리 없을건데
안 지킨거 신고하면 ㄷㄴㅇ에서 딜러한테 큰 제재 먹이거든
잘못하면 짤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비스는 해준다고한거 그대로 받는데
기타 다른부분들이 너무 불친절해서 ㅠㅠ

그렇구나! 처음알았네 제재도되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안 급하면
인수거부 한다고 으름장 놓으면 돼
그럼 무릎 꿇을거야
어짜피 이제 하반기라 서비스(현금) 엄청 해 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너무 말싸움하기 지쳐 ㅠㅠㅠㅠ
번호판도 이미 나왔고.. 그냥 받아야지 뭐..
나도 첫차여가지구 다음에 더 제대로 알아봐야지!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ㅋㅋ 그럼 ㄷㄴㅇ 사이트에 딜러 불만 문의 + 딜러 불만 후기로 혼내주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거기도 후기가있구나?
고마워ㅠㅠㅠㅠ 차 무사히받고 등록해야겠다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
15:50 l 조회 1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1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
15:49 l 조회 1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1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15:49 l 조회 1
하닉 넣말
15:49 l 조회 1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
15:49 l 조회 1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
15:49 l 조회 2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3
패알못 도와줘
15:49 l 조회 3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
15:48 l 조회 4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1
15:48 l 조회 5
간장게장 안비려???2
15:48 l 조회 8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15:48 l 조회 11
공시 교재2
15:48 l 조회 4
아이큐 116이면 머리 좋은 편까진 아닌가?2
15:48 l 조회 5
바람의기준이 뭐라고생각해
15:47 l 조회 7
미용실 리뷰 강요 싫..다…
15:47 l 조회 4
축구 오늘자 경우의수 정리1
15:47 l 조회 18
마운자로 오늘 맞았는데 왜 똑같지…?3
15: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