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ㅈㄷㅈ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누구든 잘하는 사람 남녀 상관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중에 경력 많고 수술 경험도 많은 사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별보고 가나 그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신마취한 환자 성추행 성폭행도 있어서
가리는 것도 이해가능하지 뭐
2,3차 병원 정도면 믿고 아무대나 가도 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수술할때 간호사 의사들 다 있는데 괜찮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개인병원 아니면 그런거 큰 문제 없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상관 .. 질염 염증치료할때도 남의사한테 받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개인병원은 무조건 여의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개인병원갓어 남의사 여의사 둘다 경험 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술은 성별 노상관 그냥 경력 많고 더 잘하는분한테 가야지 근데 걍 일반진료는 무조건 여의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력 많은 사람한테 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내가 사는 지여ㅓㄱ은 산부인과 딱 두곳있는데 두곳다 남의사임 나에게 결정권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의사있는곳 안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상관 수술 잘하는 사람한테 가..
정말..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해치워야 할 일거리 1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여의사 있는 곳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의사있는곳으로 찾아감 대학병원도 여자선생님배정 부탁함 다른이유가있는것보다 그냥 그게 내 마음이 편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반진료면 여자의사한테 가고 수술이면 그냥 더 잘하는 사람한테 받을것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산부인과 가면 웬만하면 남의사 말고 여의사한테 받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심리적으로 안정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 경력많고 잘하는 사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험해본 결과 잘하는사람이 최고임. 진짜로
수술은 몸 열었다가 닫는거라 리스크가 커서 여의사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 병원을 선택하는건 아닌거 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침습수술도 수술력이 중요한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얼마나 유착 없이 상처부위 적게 정확하게 끝내냐가 중요하니까? 그 수술 경력이 많거나 아님 어쨌든 수술 제일 잘하는 의사가 있다! 라고 소문난 병원에서 하는게 좋아

나도 개복과 복강경 둘 다 가능성 열어두고 복강경 안되면 개복수술 하려했는데(결국 둘 다 하긴 함) 선생님 실력 좋아서 복강경으로 성공해줬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이픈 세계관에 딱 맞는 노래 있어?
18:37 l 조회 1
최애 밥 먹는 모습보고 정 떨어짐...3
18:36 l 조회 35
팬 아닌데 필릭스 공차 모델인거 너무 좋음1
18:36 l 조회 12 l 추천 1
올림픽 시즌이라그런가 익예 걍 아이돌 얘기 간간히 하는 익잡느낌ㅋㅋ3
18:35 l 조회 13
원빈팬들 도움!!!!!!3
18:35 l 조회 20
익들아 겨드랑이 샤프심도 없애려면 레제로도 안 돼??2
18:35 l 조회 29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최애 깼던 부분4
18:34 l 조회 44
아니 요즘 아침은 추움 유월초보다 기온 더 내려간 느낌임
18:34 l 조회 10
여름이 맨날 이랫으면 좋겟는데
18:34 l 조회 9
코수술을 계속하는거면4
18:33 l 조회 43
마틴 주훈 뼈대차이 좋은거 뭔느알?
18:32 l 조회 15
직캠 조회수 샀는지 어떻게 확인해?7
18:32 l 조회 65
축구 진짜 얼마나 못했으면3
18:32 l 조회 67
알디원 이거 누구누구 손이야?2
18:32 l 조회 59
혹시 하투하 유하 장기연생이야?2
18:32 l 조회 25
손흥민은 논외라 치고 일본에 김민재 이강인급은 있음...?7
18:31 l 조회 58
다시 생각해봐도 어떻게 경기를 그렇게 쳐 망치지?1
18:31 l 조회 14
여름 내 최애 계절 🍑1
18:31 l 조회 16
코르티스 마틴 주훈 건호 파리 반바지 러닝 사진업3
18:31 l 조회 38
?? :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10
18:30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