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3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8년 전 (2017/11/06) 게시물이에요
취한거아니고! 눈이 갑자기 침침해지기 시작하더니 정신이 약간 내가 이세상 사람이 아닌거같은?? 꿈속에있눈기분!!
대표 사진
익인1
취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취한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정신은 멀쩡해 컨트롤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술마셨을때 눈앞흐려지면 안먹는게 좋다고 들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취한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츼하는 게 정신만 취하는 거 아니구 몸도 취하는거자나 너익은 정신은 깨있는데 몸에 술이 안 받능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이 침침해지는게 취하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 취하는게 알코올 분해가 느리거나 어려워서 그러는 건데 알코올이 몸에 안 받는 거면 여러가지 증상 있을 수 있는걸로 알구 이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할 많이 알아간다 또마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한거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웟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했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취한거야...! 정신은 아니여도 몸이 취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아닌거같은데 취한거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안취했다고 생각한가면 안취한거겠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몸에서 알콜이 안받나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체질이 그런 체질인가봨ㅋㅋㅋㅋㅋ
알콜분해요소가 적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째서!!? 눈이 침침해쟈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분해요소가 적으니까 침침해지는 현상이 발생하는거겠지??
술을 마셨는데 그런거면 분해요소가 적은거겠고
안마셨는데도 그런거면 쓰니 눈에 문제가 발생한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 안받으면 가급적 먹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받는기준이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준? 이랄게 있을까 몸에서 신호 보내잖아 취하진 않았는데 눈앞이 흐리게 보인다고 그러면 안먹는게 좋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꼈기도 했는데 그거 때문일수도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공눈물 넣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아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넣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그게 취한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필름 끊기고 정신 없고 토하고 혀꼬이고 이런 것만 취한 게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 꼈기도 했어ㅠㅠ 몸이 안받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익이니 술 처음 접한거야...?ㅋㅋㅋㅋ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가
처음이요.....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취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 읫댓처럼 정신말쩡하다고 계속마시다거 큰일나는애들 많으니까 적당히 마셔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마워 눈 침침해지는거 나쁜간지 오늘 알았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전한 음주 문화즐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처음 취했을 때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난 안 취했었거든 진짜 안취했었는데 그냥 걸을 때 살짝 구름같더니 훅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름..퓨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취한거야 약간 어지러울것 같다 싶으면 당장 술잔 내려놔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그러다가 네 발로 걸을 뻔 했어 이제 그만 마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주변에는 안 취했다고 하는 애들이 꼭 취해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소주가 쓰니한텐 쥐약일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읽는데 귀오ㅕ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어났을 때 좀 어지럽다싶으면 그만마셔!!!!!!
그러다 훅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마켓에 신고 화형당한거같은 버켄스탁 올라올때마다 개웃김
16:01 l 조회 2
직원이갑자기 휴대폰케이스이쁘세요!
16:00 l 조회 2
수원사는 익인데 인계동 사건보니 두렵다
16:00 l 조회 5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
16:00 l 조회 3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
16:00 l 조회 4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1
16:00 l 조회 11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
15:59 l 조회 10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1
15:59 l 조회 7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10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11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6
15:58 l 조회 18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5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7
15:58 l 조회 13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9
15:57 l 조회 47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2
15:57 l 조회 13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3
15:57 l 조회 17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5:57 l 조회 11
곧 누군지 보겠네6
15:57 l 조회 28
모공 심한 편인데2
15:56 l 조회 28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
15:5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