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전 애인이 나랑 같은반이고 고3이야 내가 차였고 헤어진지 한달쯤 됐는데 3주째쯤부터 걔 프로필뮤직에 자꾸 돌아가고 싶다 헤어진거 후회한다 이런내용의 노래들을 계속올렸어 나로썬 기대했지 의미부여 안하려해도 너무 그런쪽만 올렸었거든 그래서 수능끝나고 연락올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갑자기 오늘 애들한테 재수한다고 마음먹었다고 그렇게 말하고다니더라 그럼 이제까지 왜 노래를 그런식으로 설정한거지 차라리 하지말던가 걔가 어제 또 헤어진거 후회하는 노래 설정했었어 어차피 나도 수능 이번에 망칠것같아서 재수생각할까?그냥이러고있었는데 걔도 그러니까 재수하면 다시 이어지기 힘들거아니야 다시 사귀고싶었는데 서로 첫사랑이고 길게사겼어서 잊기엔 진짜힘들거고 내 성격상 못잊어 그리고 헤어질때 좋게헤어진편이라 친구사이로 지내자고하면서 헤어지고난뒤에 두번정도 연락하고 안했거든 가볍게 카톡으로 재수 진심으로 할 생각있냐고 물어볼까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