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3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이랑 정말 재미가 없어
내가 말하는 걸 딱히 재미있어하지 않고 나도 얘가 하는 말이 재밌지가 않아 데이트도 솔직히 별로 재미없어 아 우울하다ㅜㅜ 그냥 동성 친구랑 폭풍수다 하면서 노는게 더 재밌는듯 그리고 나 원래 전화 좋아하는데 너무 전화하기 싫고 그냥 빨리 끊고 싶고 카톡만 하고 싶을 정도야
근데 얘만 그런게 아니라 애인를 사귀면 항상 이런 마음이 들고 뭔가 버터 먹은듯한 느끼함이 올라오면서 뭔가 항상 부담스러운 마음이 돼 나만 이래?? 나 장거리인데 레알 장거리라 다행이라 생각들정도로
다들 애인이랑 재밌니? 솔직히 상대도 나랑 노는거 재미없울듯 ㅠ 티키타카 잘 되는 팁 있니? 연애초인데도 이러면 앞으로가 너무 우울할듯
대표 사진
둥이1
별로 안좋아하는듯 나도 첨에 티키타카 아에 안됐는데도 좋아하니까 같이 있기만해도 재밌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네가 먼저 좋아해서 사귀게 된 경우도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난 상대가 만나자해서 만난거고 썸탈때는 재밌고 말 잘 통한다 생각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모든 연애가 다? 걍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 듯 나도 독립적인 성격이라 가끔 만나는 동성이랑 노는 게 더 재밌다 이거 뭔 느낌인지 아는데 너정도는 아님 난 그래도 애인이랑 노는 게 재미가 없진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별로 안좋아해서.. 좋아하면 그냥 같이 있기만 해도 재밌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내 전애인들을 자꾸 궁금해 해
2:27 l 조회 4
우는데 아무말 없는 애인어때 1
2:27 l 조회 3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
2:27 l 조회 4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1
2:21 l 조회 2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6
2:20 l 조회 15
전연애 결별 사유5
2:18 l 조회 23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0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2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49
보고싶다1
1:58 l 조회 29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48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5
1:48 l 조회 88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7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21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9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7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9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4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2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