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정말 재미가 없어
내가 말하는 걸 딱히 재미있어하지 않고 나도 얘가 하는 말이 재밌지가 않아 데이트도 솔직히 별로 재미없어 아 우울하다ㅜㅜ 그냥 동성 친구랑 폭풍수다 하면서 노는게 더 재밌는듯 그리고 나 원래 전화 좋아하는데 너무 전화하기 싫고 그냥 빨리 끊고 싶고 카톡만 하고 싶을 정도야
근데 얘만 그런게 아니라 애인를 사귀면 항상 이런 마음이 들고 뭔가 버터 먹은듯한 느끼함이 올라오면서 뭔가 항상 부담스러운 마음이 돼 나만 이래?? 나 장거리인데 레알 장거리라 다행이라 생각들정도로
다들 애인이랑 재밌니? 솔직히 상대도 나랑 노는거 재미없울듯 ㅠ 티키타카 잘 되는 팁 있니? 연애초인데도 이러면 앞으로가 너무 우울할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