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5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주변얘들 보면 거의 알바 하더라구...뭔가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안부족하면 굳이 할필요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부족하면ㄴㄴ
굳이 알바하면서 성격 버릴 필요 없고
알바 안 하면 못 배운 애라고 생각하는 친구는 곁에 둘 필요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ㅋㅋ 막줄 어떻게 알았어ㅠㅠ 잔소리?아닌 잔소리좀 듣다 왔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안 부족한데 알바할 생각하는 애들 90퍼는 저 이유더라고
저런 친구 둘 필요 없어
알바해봤다고 사회 생활 잘한다는 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알바가 하나의 스펙도 아니고
그러니깐 아버지가 주는 용돈 안 부족하면 안 해도 돼
저렇게 너 세상 물정 모르는 애로 만드는 친구는 곁에 둘 필요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엉어ㅓ유ㅠㅠ고민 많았는데 진짜 고마워 익인아!!!!!!
난 내가 이상한건줄 알았어
진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부족하면 굳이 근데 저축같은 거 하고 싶으면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부족하면 하지마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집이 넉넉하다 아니면 한번해보는거도 좋은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유있으면 ㄱㅊ 나도 알바보단 장학금이나 받으라고 못하게함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60 0:5220623 0
일상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75 06.24 17:3512905 0
일상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79 06.24 19:379349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990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411 1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
10:15 l 조회 4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4
햅삐햅삐 햅삐~
10:14 l 조회 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5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
10:14 l 조회 4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1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9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9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1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30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5
10:12 l 조회 27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9
님친이랑 여행갔는데6
10:11 l 조회 40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5
10:11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21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4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1
10:10 l 조회 6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