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8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7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아 넘화나 진짜 아이폰8 개봉후 흠집봐주고 교환해줄거같은지 봐주라 | 인스티즈 

 

 

카메라 밑에 테두리선 까지고 음량버튼이랑 연결되서 기스난거 1개랑 

 

반대편 유리기스 한개 ㅜ 

 

총 2개임 

 

게다가이거 교환받고온제품인데도이럼
대표 사진
익인1
또 교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면 해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스페이스그레이라서 잘 봐야 보이거든 ㅠㅠㅠㅠ근데 진짜 빛에따라 안보이기도해 막 미세하다고 안해주면어케ㅠㅠㅠ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리가서 교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면 해줄거같아?!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근데 24시간 내에 가야하는걸로 알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
헐 일주일 아니여?... 아 망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 일주일 아냐ㅠㅠㅠ 24시간내에 가면 무조건 그냥 해주는데 더 늦게가면 소비자 과실 이런걸로 생각해서 안바꿔준다고 꼭 24시간이내에 가라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늘 오후에 개통했는데 내일 오후까지만 가도 ㄱㅊ을까??!! 완전시간 24시간으로 딱 안맞춰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도 정확히는 잘 모르는데 그때 센터에서 흠집이나 하자 발견하시면 당일 날 오시는게 제일 좋고 그게 너무 늦어서 여건이 안되시면 24시간 내에 와달라고 하셨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아ㅠㅠㅠ진짜미안한데 24시간내에가면 진짜 무조거뉴해주는거 진짜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웅웅 아마 그럴거야ㅠㅠ 나도 7 샀을 때 하자 있었는데 당일에 레슨일정이 바빠서 못 가고 한 이틀뒤에 갓나? 그랬는데 하자 발견하시면 24시간 내로 오셔야 메뉴얼대로 해드릴수 있다고 하셧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훌 대박 ㅠㅠㅠㅠ근데 내께 진짜 자세히 봐야 보이는데 해줄까ㅜㅜ진짜 넘 불안해ㅠㅠㅠㅠㅜ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헐 늦어서 미안.... 해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어엉!!!!!! 너도움많이됐어 너무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다행이다!!!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자리에서 직원이랑 같이 확인한 거 아니면 까탈 부리면서 교환 잘 안 해줄 수도 있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전에 전화해서 문의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저정도면 해줘야겟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솔직히 저정도면 해줘야하지..??!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아이폰은어니지만 다른폰 두번이나 교환했었었다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1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5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3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4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2
16:17 l 조회 7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16:16 l 조회 7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4
16:16 l 조회 10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8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4
16:15 l 조회 14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4
16:15 l 조회 18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2
16:15 l 조회 10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
16:15 l 조회 13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16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5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1
16:14 l 조회 61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6
16:14 l 조회 55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3
16:14 l 조회 9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2
16:1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