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거기 진입장벽 높으려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도 막막하고 

또 고등학생인데 시작했다가 후회할까 싶고 

난 인터넷에서 지인 알게 되는거 좋아하고 또 외로움도 많이 타서 사람 만나보고 싶어 그게 다야

대표 사진
익인1
인티 사담톡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어떻게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음 일대일로 사람 알아가고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하는 거 강추... 정말로 ㅋㅋ... 괜히 현생 망친다 망친다 하는 게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왜 시간 많이 뺏기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 뿐 아니라 모든 걸 빼앗겨... 10년째 모든 걸 다 빼앗기는 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 있을까.??? 난 거기서 사람들 알게되고 하면 좋을거같았는데.. 감성 풍부한 사람도 많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아직 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하다가 온 익인인데 시작하는 거 괜찮아! 근데 한 번 시작하면 넘 현망진창이다. .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ㅠㅠ 확실히 영향 많이 받아?? 바쁜시기에는 안하는게 나으려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search 왜 필터링... 응 진짜 영ㅎㅑㅇ 엄청 받는데 일단 띄쓰 맞춤법 강박증 걸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검색..? 찾다..? 뭐지 할튼 그렇구나 ㅠㅠㅠ + 아 ㅅㅓ치 그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ㅅㅓ치,,, 근데 그래도 멘탈 관리 잘 하는 편이면 하는 것도 나쁘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돌 덕질하다가 그만둔지 1년 정도 돼서 그런 쪽에 별로 관심이 없는데 잘 할 수 있을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응 나도 요새 아이돌 관심 잘 없는 편인데 그냥 대충 일주일 정도 눈팅하면서 분위기 익히고 시작하면 될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구나 답변 진짜 고마워!! 익인이는 멤놀하다가 개인적으로 친해진 사람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엉 ㅋㅋ 난 개인적으로 긴 연 추구하는 편이라서 길게 연락하다가 잘 맞는 것 같으면 서로 번호 주고받고 해서 계속 연락하는 사람들 꽤 많지 지금 5 년 된 지인도 있고 뭐... 근데 진짜 잘 맞는 사람만 만나면 괜찮은 곳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와 그렇구나.. 답변 거마워ㅠㅠㅠㅠㅠ 근데 멤놀하는 사람들 대부분 여자인거지 .?? 멤놀에서 연애했던 사람들 중에 실제 연애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니.? 내 주변에 그런 케이스가 있었어서 ㅇㅁ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거의? 다 여자라고 할 수는 없는데 웬만해선 그렇지 엉 실연하는 사람 많아 일단 나도 그렇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난 멤연으로 끝내는 거 이해 못 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혹시 나중에 궁금한 거 있으면 또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색하다 왔는뎅 네이버 카페는 진입장벽 ㄹㅇ 낮음 걍 바로 시작 가능... 근데 맞춤법에 예민한 사람들 많아 난 원래 옛날부터 국어 관심 많았고 국어 쪽 전공이라 별 문제 없었긴 한데 그냥 뭐 하면서 배우는 거지 모,,, 나 중1 때부턴가? 해서 되게 오래 했는데 좋은 인연 많이 만나구 좋긴 해 대신 현생 시간 뺏기지 않을 정도로만 하고........... 난 그냥 고등학생 때부턴 쭉 안 하고 인생이 너무 각박해서 도망칠 곳이 필요하다! 싶을 때만 가서 새로운 사람 만나고 ㄱ르랬음 마음 잘 맞아서 지금 5년째 연락하는 사람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다음 카페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아닝 다음은 옛날에 잠깐 하다 만 듯 근데 이제 바빠서 멤놀 완전 끊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1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
16:17 l 조회 2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16:16 l 조회 5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2
16:16 l 조회 7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6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3
16:15 l 조회 10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4
16:15 l 조회 16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1
16:15 l 조회 9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6:15 l 조회 12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12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4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
16:14 l 조회 48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5
16:14 l 조회 40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1
16:14 l 조회 8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2
16:14 l 조회 27
몸이 힘들어서 요리해서 안먹고싶고 그냥 사먹고싶어 ㅠㅠㅠ2
16:1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