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8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과민성대장증후근이라 맨날 모고볼때도 국어시간에 배아파 죽어ㅠㅠㅠ 다 비우고 가는거 어떨까...
대표 사진
익인1
노노노노 샤로운거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안돼안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이거 고민 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 날에 새로운 시도는 안 하는 편이... 나두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 생각만 했다가 포기함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체실험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아냐아냐 그냥 평소대로 가는게 좋울거같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그런 생체리듬 습관 들이려면 최소 한달전부턴 시도해봤어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리 해봤으면 ㄱㅊ은데 괜히 새로운거 하다 큰일날수도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탈수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그냥 장에 안좋은거 안먹는쪽으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할거면 3일전에 하던가 한참 전에 해.. 그것도 진짜 무조건해야겠다 이거 안하면 난 신경쓰여서 정말 큰일이 날거같다 싶으면 3일전에 하라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과민성대장증후군 있는데 수능 날 잘 견뎌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거면 5일? 정도 전에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전날말구전전날할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부터 요플레 두개씩 챙겨먹는 게 더 나을듯 관장은 장에 너무 자극적일 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액티비아 먹어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전날 하고 전날에 위장 호강시키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날은 무조건 아무것도 하지마...차라리 따듯한 팩? 런닝 바깥쪽에 부착해! 스트레스 받을때 배 따듯하면 그래도 좀 덜 아프더라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그래서 이틀 전부터 죽 조금만 먹고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거의 굶다시피 했어 전날은 진짜 거의 안 먹고 근데 당일에 떨려서 배고픈지도 몰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날말고 일주일전쯤 하는걸 추천..왜냐면 나도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 장청소약먹고 이틀은 넘게 설사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작에 테스트 해봤어야 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ㄴ 전날 안돼 갑자기 안 하던거 하면 안돼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의고사때 테스트 한번 해봤어야했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노노노 전날밤이나 전전날밤에 하면 계속 설사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늘부터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라리 미리 병원에서 설사약이랑 알약으로 먹는걸 받아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날엔 안돼ㅜㅜㅜㅜ일주일 전이면몰라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약보다 뒤로 넣는 게 나을 거 같은데 (경험상) 전 날에 뒤로 넣는 거...!! 이건 내 경험일 뿐ㅇ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지마ㅠㅜ 수능전날은 최대한 평소랑
비슷한게 좋아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작에 테스트 해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바로 전날엔 절대 안 돼 해도 며칠 전에 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전날에 찬우유 500짜리 원샷때려 직빵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생체실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면 나 지금부터 유산균제품 먹어서 모닝똥습관응 만들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중요한날 전날에 유산균 먹어서 속비우고 갔는데 괜찮았어! 매운거 절대 먹지말고 유산균도 혹시 설사끼있으면 절대 먹지말구 따뜻한 밥 먹고! 먹는거진짜 조심해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유ㅠㅠ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나 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작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땠어? 괜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응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시원하게 안됐엉 ㅠㅠ 5분참고 싸도 뭔가 덜나온 기분이고 배도 그대로인 것 같았규 급한것만 빼준느낌,,? 난 막 다음날까지도 아프고 그렇진 않더라 근데 오늘 수능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주 목요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요플레보다 가루로 된 게 효과 좋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절대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진심 제발 하지마 니 체질이랑 안맞아서 비워도 비워낸것 같지 않고 몸만 죽어나면 그냥 망하는거야
전날에 할 생각이었으면 기간 길게잡고 실험?삼아서 한번 해봤어야하는데 지금은 너무 수능이 가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 지금 미리 해보고 결정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중요한 시험있어서 과민성 때문에 했었어! 전전날 밤에 했었는데 새벽 내내 배 아파서 고생했어... 그래도 무사히 시험쳤어. 만약 하려면 전날은 하지 마. 만약 나도 전전날 아니라 전날 했다가... 새벽에 배 아팠으면... 으으 시험 날에 ㅠㅠ 생각만으로 끔찍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이 일케 말하니까 절대 안해야겠다 다들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돼..... 나 관장 자주 하는 편인데(해로워 진짜 하지마센...) 어떤 날은 다음날까지 아주 계속 배 꾸룩꾸룩이고 계속 싸고 아프고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지사제먹었어 나 직장?ㅋㅋㅋㅋ이고 국어만 치려고하면 ㅅㅅ가 나서 죽을고같았는데 9월부터 시험치기전에 지사제 먹으니까 낫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약국가서 과민성대장증후군 약 달라고 그럼 주는 약 있어! 나도 심해서 약 먹고 수능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지금까지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고생중인데 수능날 나는 그 우황청심환 3/1병 정도 마시고 시험봤어 전부마시면 잠들수도 있다해서 ㅠㅠ 그랬는데 마음이 좀 편해져서 그런진몰라도 여전히 꾸륵꾸륵 방구마렵듯이 하긴했지만 급똥은 안오더라구 도움되면 좋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새로운거 시도하지마.. 절대로 절대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뭐지 병원가면 상담받고 똥을 안에서 굳히는 거 처방해주는 데 있어ㅠㅠㅠㅠ 나도 그래서 그렇게 하고 수능 봣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
15:59 l 조회 4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
15:58 l 조회 9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3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1
15:58 l 조회 13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3
15:58 l 조회 12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2
15:58 l 조회 5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9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4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4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5:57 l 조회 31
편의점 커피 라떼는 뭔가 1
15:57 l 조회 11
첫 차로 중고차 사려고 케이카 알아보고 있는데 원래 볼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나?
15:57 l 조회 5
친구가 요즘 외국어 공부하는 거 인스스에 올리는데 너무 많이 틀리면 말해줌?1
15:57 l 조회 13
근데 돈없으면 애 낳으면 안된다는 말1
15:56 l 조회 23
성인인데 과외 받아본 익들 있어?3
15:56 l 조회 8
오늘 저녁에 불닭냉면 먹을 거야
15:56 l 조회 9
얼굴 작으면 못생긴 애들이 많이 없더라1
15:56 l 조회 24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2
15:56 l 조회 34
여친이랑 동거기념 커플링 선물하려고 샀는데 볼 사람 6
15:55 l 조회 55
하닉 1 주 사려면 현금 여윳돈 얼마있어야할까 1
15:5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