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인피니트 플레이브 엑소 이창섭 워너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잘하는선수인거징
대표 사진
익인1
에이매치 잘 안보면 모를수도
오늘 후반전이 월드컵 첫출전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독일사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 국대에 뽑힌지 얼마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일에서 뛰고 잘하는 선수 맞음 a매치에서도 근데 많이 안쓰긴 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어리고 감독..^^이 안써서 많이 못 봤을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독혼혈! 지금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야
독일에서 유소년 국대하다가 어머니 나라 한국으로 국대 결정한거!! 너무 고맙지 진짜..
근데 홍명보가 잘 안써서 못 보는거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 월드컵 첫출전이고 혼혈이야 a매치 경기에도 많이 안 쓰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드컵에선 오늘 첨나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독일 유망주로 독일에서 좋은대접받았는데 한국에서 낙도동강오리 신세임 다시 독일 날아가도 욕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걍 독일에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장이 한국을 원했다고 했는데 어머니를 위해 온거같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열심히 뛰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몽규 런한거 웃안웃
17:27 l 조회 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
17:27 l 조회 20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
17:27 l 조회 14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
17:27 l 조회 11
JTBC는 무슨 마가 꼈나?
17:27 l 조회 30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1
17:26 l 조회 22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4
17:26 l 조회 42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6
17:26 l 조회 67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1
17:26 l 조회 18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36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2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59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2
17:25 l 조회 89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29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3
17:25 l 조회 24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4
17:25 l 조회 21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1
17:24 l 조회 37
아 배고파
17:24 l 조회 5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3
17:24 l 조회 36
설영우 인터뷰2
17:24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