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에서 하도 하닉하닉 거려서 함 해봐? 하는 맘으로 주식계좌 바로 만들어서 190일때 3주 사고
대체 언제 빼야하는건지 몰라서 시기 놓치다가 290까지 와부렀네….
물론 아직 내돈 아니긴하지만 신기한 경험중 ㅋㅎㅎ
|
인티에서 하도 하닉하닉 거려서 함 해봐? 하는 맘으로 주식계좌 바로 만들어서 190일때 3주 사고 대체 언제 빼야하는건지 몰라서 시기 놓치다가 290까지 와부렀네…. 물론 아직 내돈 아니긴하지만 신기한 경험중 ㅋ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