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초성이랑 줄임말을 하나도 모르겠어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뭐 모르는데? 다 물어보ㅓ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약 현아 ㅅㄷㄹ ㄱㅂ ㅎㅇ

그리구 ㅇㅇ욕 ㅇㅇ부 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택약정 현금완납 신도림 강변 현아
ㅇㅇ요금제 ㅇㅇ부가서비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현아는 그냥 현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에서 설명해줬잖아 현금완납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미안해ㅠㅠㅠ 혹시 몇개만 더 물어봐도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 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ㅌ ㅂㅇ ㄹㄱ ㅂㅇ이거랑 부ㅇㅇ ㅇㅇ갤 이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케이티 번이 엘지 번이 그리고 뒤에는 무슨 상황에서 쓴 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번이가 번호이동인 건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아! 부가서비스 유지개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고마워ㅠㅠㅜㅜ 뽐뿌보는데 진짜 외계어인줄알았어 이제야 조금씩 이해가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복받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스그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왜 다들 줄여서 말하는거야ㅠㅜㅠㅠ고마워ㅠㅠㅜ.. 익이니도 여기서 정보알아보고 폰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가끔 보기는 한데 지방이라 인터넷으로 싸게 사 ㅋㅋㅋㅋ 쓰니 폰 바꾸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 곧 약정끝나기도하고 아이폰으로 바꾸고싶은데 주변에서 싸게해준답치고 페이백도 해주는데 나중에보면 호갱되있고 해서 정보좀 찾고 가볼려고.. 나도 지방이라 어떻게 사야될지모르겠어ㅠㅠㅠ sk라 번호이동아니면 기변할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혹시 번호이동을 번호 바꾸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거야? 번호이동은 같은 번호 가지고 다른 통신사로 옮기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세상에 난 번호바꾸는건줄알았어.. 그럼 기변으로만... 진짜 이쪽으로 무지하다 그래서 내가 호갱됐나봐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
10:08 l 조회 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
10:08 l 조회 1
탐폰도 싸게 팔았으면 좋겠다
10:08 l 조회 1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
10:08 l 조회 2
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
10:08 l 조회 2
왜 오늘도 멕시코전 악몽이 떠오르지
10:08 l 조회 5
다들 축구 보러 나가서 사무실에 나만 남음
10:07 l 조회 7
하닉아 400갈때까지 안판다
10:07 l 조회 5
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2
10:07 l 조회 15
백수라서 우울해2
10:06 l 조회 20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3
10:06 l 조회 11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23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2
10:03 l 조회 3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3
10:03 l 조회 120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32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9
10:03 l 조회 78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4
10:03 l 조회 15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3
10:02 l 조회 7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4
10:02 l 조회 1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