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드로잉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1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이 어플 좋은 것 같아 ㅎㅂㅎ | 인스티즈 

 

일기랑 비슷한데, 하루마다 바뀌는 질문에 답하는 거야 

그리고 일년이 지나서 일년 전이랑 질문의 대답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는 거 넘무 조아 빨리 일년 채우고 싶당 

내가 대답한 거 공개해서 다른 사람이 볼 수도 있고 다른 사람 대답도 볼 수 있는데 댓글은 못 달고 ㅍㅂ처럼 응원해요 뭐 그런 거 남길 수 있음! 설마 다 아니,, 그러면 소금이 되게따 

 

어플 이름 1DayQuestion
대표 사진
익인1
오좋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어플이름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DayQuestion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어플이름이 뭔지 알려줄 수 있니?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DayQuestion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DayQuestion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플 이름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DayQuestion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왕 깔아야디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사실 매일매일 하는 게 좀 귀찮긴 한데 하루라는 시간이 있으니 생각날 때마다 천천히 한당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히히 열심히 해보쟝ㅎㅎㅎ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 익이니두 잘자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받았단!!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꼭 일년 채우쟈 (о´∀`о)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는 위에 댓 안 떴었다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 답 비공개할 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처음에 쓸 때 비공개로 되는데 자기가 원하면 공개로 바꿀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건 공유 해야지 ㅎㅂㅎ 그리고 어플 좋은 게 댓글 안 쓰게 해놓은 거 넘무 조와 ㅊ ㅔ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완전 좋아! 새벽이라서 그런지 몰라두 오늘 질문 생각하면서 눈물 나왔다ㅜ 쓰니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익이니의 하루가 매일매일 가장 빛나길!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추천 고마워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큐앤에이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이거 다이어리?책? 도 있는데! 5년동안이나 쓸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본 것 같아! 근데 이거는 어플이라 언제 어디서든 쓸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저거 새벽마다 감수성 엄청 풍부하게 나는 나를 사랑해 ....... 존중해 ..... 오늘은 달이 찬란하고 예쁘다 .... 이런거 쓰다가 낮에 읽고 나한테 거리감생겨서 안하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나는 쓰고 뒤에 안 본당 일년 뒤에 보고 아 내가 이렇게 생각했었구나 하고 추억거리로 삼으려고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다!! 나도 깔아야지 쓰나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릉얼릉 깔오라! (о´∀`о)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ㅇㅣ거 하는데 답 안 한 지 오조오억 년ㅌㅋ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 나 이거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와 너무 고마워 하다 들어왔어!! 까는 중이야 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1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6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