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나.. 그냥 생명화학하는데 이게 나랑 안맞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럴 수 있지..
안 맞는 것일 수도.. 나는 화학이랑 안 맞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생명..ㅠㅠㅠㅠㅠㅠㅇ하 물리할걸 엄청 후회중ㅠㅠㅠ8일남았는데ㅠ 유전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전 문제 좀 돌리면 괜찮을 건데 문제 좀 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얼 풀고있어ㅜㅜㅜㅜㅜ 유전 파트만 할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지.. 지금 이제 곧 수능인데.. 다른 것들 까먹으면 큰일나잖아. 유전 선생님들께서 문제 푸는 방법 본 적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인강은 따로들은적 없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네가 했을 때 어려운 문제 하나만 줄래? 내가 푸는 법 한 번 보여줄게. (시간이 걸릴 순 있지만..)

아, 혹시 잘하는데 그냥 유전이 조금 약할 뿐인 아이한테 내가 주제넘는 건가..? 혹시 그렇다면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고딩때 쓰니랑 정반대였어ㅋㅋㅋㅋ 화학생물 잘하고 수학 못했었어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엔 무조건 미필넣어야하네
14:13 l 조회 1
다이소 메이크업 실러는 오프라인 구매 못하나??
14:13 l 조회 2
ai로 사주돌리는거 다들 잘맞아..??
14:12 l 조회 3
사무직, 카페매니저
14:12 l 조회 4
헉 근로장려금 들어왓어
14:12 l 조회 5
손가락에 까시래기들 좀 많이 생기는데 왜그럴까..?
14:12 l 조회 8
카라멜 맥플러리 악평 많던데 먹어보니 존맛임
14:12 l 조회 7
삼전 넌 뭐하는데!!!!!!!!!!
14:12 l 조회 8
하닉은 둘째치고 마크롱이 미쳤음
14:11 l 조회 18
교직원 자소서 얼마나 길게 써야해..?
14:11 l 조회 4
삼전이나 1주 더 살까
14:11 l 조회 10
우리아파트 36평에 드디어 50억 찍었다..3
14:11 l 조회 23
하닉 290에서 물렸는데 이틀만에 다시 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4
14:10 l 조회 46
현대차 진짜 쓰레기 주식
14:10 l 조회 9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19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4
14:10 l 조회 26
마라탕 먹을까말까4
14:10 l 조회 6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3
14:10 l 조회 18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1
14:09 l 조회 25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