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성공한거같아??! 나 어디어디 쓸까 지금 좀 행복하다ㅠㅠㅠㅠㅠ하악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하고 있네!!!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견디자!!
아, 나 하나만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웅웅 물어보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험 생활을 하는 중인데.. 기벡 어떻게 했어? 물론 이제 8일 남았긴 했지만 마음에 안 들면 반수할 생각이라.. 그때 해보게.. 확통이나 미적은 하겠는데 기벡은 진짜 미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ㅠㅠ 수학은 원래 좀 괜찮았어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ㅜㅜ 현우진쌤꺼 기벡은 두번 돌렸고 기출만 주구장창 풀었어! 자이스토리 풀었어ㅠㅠㅠㅠ 모르는건 답지 봐가면서 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대단하다..와..!
난 이제 곧 재수시작인데 혹시
공부방법 팁좀..알려줄수있을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 늦어서 미안ㅠㅠ
국어는 내가 많이약해서 학원다니면서 했어 문법 기초도 안돼서 매삼문 한번 돌리니까 등급 한개 오르더라 그다음에 문학 했어! 문학은 수능특강만 봤어 올해 수특! 비문학은 자이스토리로 약한 부분만 했어 내가 법-경제 지문이 약해서 이부분만 한 지문당 9분 정도 잡고 풀려고 노력했어
영어는 문법책사서 문법부터 먼저했어 그래서 해석할때 문장구조 파악하려고 노력했고 듣기는 간단하게 메모하면서 들었어 그리고 시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했어ㅠㅠ
과탐은 인강들었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터 오늘 먹은것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9 l 조회 1
목에 뼈 걸려서 대학병원 응급실 왔거든..여긴 정말 올곳이 아니네예…..
19:18 l 조회 6
원신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
19:18 l 조회 2
한국 나이 정병 심하다는데 외국은 안그래?
19:18 l 조회 7
다들 배달 한 달에 몇 번 시켜먹어??2
19:18 l 조회 7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2
19:18 l 조회 13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10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2
19:18 l 조회 8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2
19:17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5
짝사랑 4년째인데1
19:17 l 조회 8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6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9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6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15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9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5
19:15 l 조회 26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3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