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성공한거같아??! 나 어디어디 쓸까 지금 좀 행복하다ㅠㅠㅠㅠㅠ하악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하고 있네!!!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견디자!!
아, 나 하나만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웅웅 물어보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험 생활을 하는 중인데.. 기벡 어떻게 했어? 물론 이제 8일 남았긴 했지만 마음에 안 들면 반수할 생각이라.. 그때 해보게.. 확통이나 미적은 하겠는데 기벡은 진짜 미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ㅠㅠ 수학은 원래 좀 괜찮았어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ㅜㅜ 현우진쌤꺼 기벡은 두번 돌렸고 기출만 주구장창 풀었어! 자이스토리 풀었어ㅠㅠㅠㅠ 모르는건 답지 봐가면서 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대단하다..와..!
난 이제 곧 재수시작인데 혹시
공부방법 팁좀..알려줄수있을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다 늦어서 미안ㅠㅠ
국어는 내가 많이약해서 학원다니면서 했어 문법 기초도 안돼서 매삼문 한번 돌리니까 등급 한개 오르더라 그다음에 문학 했어! 문학은 수능특강만 봤어 올해 수특! 비문학은 자이스토리로 약한 부분만 했어 내가 법-경제 지문이 약해서 이부분만 한 지문당 9분 정도 잡고 풀려고 노력했어
영어는 문법책사서 문법부터 먼저했어 그래서 해석할때 문장구조 파악하려고 노력했고 듣기는 간단하게 메모하면서 들었어 그리고 시간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했어ㅠㅠ
과탐은 인강들었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1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1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1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
20:29 l 조회 2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7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
20:28 l 조회 7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2
20:28 l 조회 4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2
20:28 l 조회 9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7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4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1
20:28 l 조회 8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7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4
살을 45키로까지 빼니까 다들 살좀 찌래 큐ㅠㅠ1
20:27 l 조회 13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8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2
20:26 l 조회 13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2
20:26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말하고 싶은데1
20:26 l 조회 5
다짜고짜 반말하는 노인네들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20:26 l 조회 9
집에 에어컨 2대있는데 에어컨 사는거 낭비야?3
20: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