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1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20살 인데 아직 내가 연애할만큼 좋아하는사람을 못만나서 안하는건데 몇몇 지인들 막 니가?? 아직도 모쏠이라고?? 하는거 너무 불편해 모쏠인게 뭐 어때서 ㅠ  

괜히 저러니까 지금은 나이도 어려서 그려려니 하는거 같은데 몇년 지나고도 모쏠이면 더 이상하게 보겠지..? 나는 왜 날 좋아해주는 사람 / 내가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 없을까 이런 생각만 들어서 우울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ㅠㅠ 나도 20살인데 모솔로 살다가.. 얼마전에 만났는데 나는.. 좋은 사람 꼭 올거야! 오히려 모솔인 애들보면 신중해보여서 더 좋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한민국이 너무 연애에 목숨거는 나라라서 그래 ㅋㅋㅋ 연애안하면 죽을것처럼 사활을걸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슴셋 모솔인데 걍 내인생 바쁘게 살다보니 연애할 생각 1도 없더라 ㅋㅋ스무살 한참 어리니 너무 걱정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모솔이야ㅋㅋㅋ내친구중에도 많아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