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2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오버워치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화질 좋다는거 거짓말이니? | 인스티즈

아이폰 화질 좋다는거 거짓말이니? | 인스티즈

아이폰 화질 좋다는거 거짓말이니? | 인스티즈

내껀 웨구뤱?????? 지금 찍은건데 그냥 내가 똥손인거야..? 따흐흑
대표 사진
익인1
이뿐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선명하게 뭐라하지... 진짜 인터넷 같은데서 보는 사진이랑 달라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춘한디 경희댄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지 2년 됐는데 그때부터 그래서 핸드폰 화질이 이상한건거 햇거든... 아니 천안이야..! 경희대 다니고 싶다..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very 좋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찬받고싶어서 쓴 글 아니였는데 당황스럽닼ㅋㅋ 친구는 갤럭신데 같은 걸 찍어도 다르게 나오더라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은데,,??????잘찍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찬받을라고 쓴 글 어니였는데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들이 댓글 이렇게 달아주니까 부끄럽잖앜ㅋㅋㅋㅋ 난 진짜 이상해서 물어보는건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점 잡고 싶은 곳에 클릭 한 번 하고 찍으면 더 잘 잡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점 잡은거야ㅠㅠㅠ 찍고나면 가짜같은? 아 뭐라하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말인진 알겠다 뭔가 아이폰갬성으로 이쁘게 찍히긴하는데 화질이 좋은 느낌은 아니라는거지?? 아이폰 몇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렇게 찍히는게 아이폰 감성이야? 어어 막 내가 눈으로 보이는 것 처럼 안나오는거! 6플러수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이런 느낌때문에 아이폰 카메라 좋아하징 ㅇㅇ 실제적으로 잘 찍히는건 아닌거같아 ㅋㅋ 화질자체도 막 좋은 편 아니구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난다... 내 취향이 아닌건가봐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산 지 2년만에 알게됐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점이 잘안잡혀서 그런거 아닐까 일단 보기엔 화질 좋아보이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점 잡고 찍은거야! 그래보여? 그럼 그냥 내 마음에 안드는건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Heic로 저장되서 그런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정 카메라 포맷 들가서
고효율성으로 되일는지 봐봐
높은 호환성으로 바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여기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원래 화질 안좋아! 되게 안좋다기보단 갤럭시랑 엘지가 더 화질조음 그냥 아이폰은사진이이쁘게찍힐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 세상 2년만에 깨달았어... 막 아이폰으로 사진찍으면 이쁘다고 이쁘다고 그러는데 난 아니였어섴ㅋㅋㅋㅋ 기계탓인지 내 손탓인지 하거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아이폰은 약간..인물이잘나오는거같애 셀카라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셀카도...ㅎ 이건 내 얼굴탓인가...ㅎ 막 남이 분위기 있게 찍어주는게 잘 나오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수도잇어ㅋㅋㅋㅋㅋ 내 갤럭시폰으로 친구찍어줄라카면 친구가 난아이폰아니면안찍어^^(장난) 이럼ㅋㅋㅋㅋ 셀카는 갤럭시가 왜곡이좀심해서ㅠㅠ 오이처럼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셀카 잘나오는 핸드폰은 뭘까 일반 사진들이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천안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하지만 천안에는 대학이 겁나 많아서 같은 학교일 확률이 적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히 다른 휴대폰에 비해 막 좋은편은 아니얌 원래! 아이폰 화질좋다 이건 엄청 옛날 말임 한 4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화질은 갤럭시나다른게더조음 똑같이찍고 확대해도 다른애들이더작은것까지선명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갤럭시 친구꺼 보고 맨날 자괴감와.. 눙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아 그래도 아이폰은 오이셀카가아니잖아 우리는 걍 파워오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맞앜ㅋㅋ 친구가 오이 보여줫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그 옛날껄 보고 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옥시 저기 안ㅅㄷ 에있는 학교 맞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우리학교 주소 몰라섴ㅋㅋㅋ ㅇ서동 말하는거면 맞아! 학교 거엄색하니까 안나오는데 ㅇ서동으로 검색하니가 지도 나온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1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
8:26 l 조회 2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26 l 조회 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4
8:22 l 조회 25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8
8:21 l 조회 30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2
8:21 l 조회 6
바보⬇️
8:20 l 조회 13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1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7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25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6
배고파 ~
8:18 l 조회 18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8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16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10
8:16 l 조회 23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47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94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8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20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