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너무 많이 얻어 먹고 졸업 선물도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한 게 많아서 이번에 내 사심 담아서 전에 먹어보고 싶다던 케이크 사드렸는데 이러면 안된다고 좀 곤란한 표정으로 부담스럽다고 하셨다..흑 좋아하시는 표정은 못봤다..퓨ㅠㅠ 내 생각이 너무 짧았나... 괜히 죄스럽네 참고로 대리님 여자야 언니라고 불러!! 친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1/10)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 너무 많이 얻어 먹고 졸업 선물도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한 게 많아서 이번에 내 사심 담아서 전에 먹어보고 싶다던 케이크 사드렸는데 이러면 안된다고 좀 곤란한 표정으로 부담스럽다고 하셨다..흑 좋아하시는 표정은 못봤다..퓨ㅠㅠ 내 생각이 너무 짧았나... 괜히 죄스럽네 참고로 대리님 여자야 언니라고 불러!! 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