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난 결혼 환상 없는 정도라 비혼이라고 말은 안하고 다니는데 결혼 안하긴 할듯...
대표 사진
익인1
나...결혼하면 무조건 이혼할거같아서 ㅇㅇ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결혼해서 평생 같이 살 자신이 없어ㅜ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랑 같이 못 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가족이랑 안맞아서 자취 중인데 결혼...ㅠㅠ 진심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비혼주의는 아니지만 결혼을 하고싶은 맘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디 가서 확고하게 비혼이라고 말은 안하는데 이대로 결혼 안할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 인생에 누군가를 더 넣을 생각이 없음 지금만으로도 한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나 건사하고 살기도 힘든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이 싫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가 좋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야 근데 주위에 비혼인 애들 특징이 걍 사람 자체를 극혐함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또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안 만나봐서 그런다 이러던디 아니 콱씨 걍 사람 자체가 싫다고 사람이랑 뭘하기싫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최애라 난 진심으로 결혼 글렀음ㅋㅋㅋㅋ 최애도 그냥 귀엽고 아랑스러운거지 결혼할 맘은 안들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ㄱ ㅋㅋㅋㅋㅋ 집에 사람있는거 싫어서 독립했는데 ㅋㅋㅋ 퇴근하고 왔는데 누군가 있는게 싫다 그러니까 이해를 못하더라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비혼까진 모르겠고 사람 만나기 귀찮고 내가 누구랑 같이 사는 게 상상이 잘 안 되고 그게 오래 갈 수 있을지 모르겠음 음 그냥 지금 내 가족 외에 또 다른 누군가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게 낯설고 딱히 그러고 싶지 않달까?..걍 내 가족은 지금 여기까지만이었음 좋겠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지금 가족하고도 같이 사는게 좀 버거워서 자취하는데 여기서 가족 더 늘리는게 상상이 잘 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좀 어이없는 이유인데 시댁 생기는게 너무 불편하고 싫어서 하기싫음 잘해줘도 불편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것도 맞는게 아시아권 특유의 시댁문화가 좀 나랑 안맞음 개인주의 사회였으면 생각해볼만 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돼? 그냥 이런 생각을 하는 익들은 몇 살인지 궁금해서 (불순한 의도X)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딱 30!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 나도 삼십 대야 근데 나도 딱히 생각이 없어... 쫌 외롭긴 한데 외롭다고 해서 결혼하고 싶진 않아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서 너 비혼이냐는데 비혼주의라고 하기엔 그다지 확고한 신념같은 건 없고 근데 결혼 생각은 없고 이런 상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나랑 똑같네.. 나도 절대 결혼 안 해 결혼은 내 인생에 없어!는 아닌데 그냥 결혼 별로 안 하고 싶어.. 사실 그냥 딴세상 얘기 같음 나한테 해당되는 내용 같지가 않달까 ㅎㅎ.. 난 익보다 나이 많은데도 그래 =ㅅ=ㅅ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혼주의 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한테 데인적이 많아서 그런가 누구를 믿고 평생을 함께 산다는게 상상이 잘 안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평생 계약 자체가 잘 안 와닿아 그냥 혈연관계면 차라리 정해진 거니까 받아들이겠는데 남과 결혼은 진심 모르겠음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바로 10위권은 들어갈줄 알았는데
16:52 l 조회 1
나 3월18일 입사햇는데 아직 신입인거지??
16:52 l 조회 8
위시 메가커피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2
16:51 l 조회 18
러브버그 언제 없어져 ?4
16:51 l 조회 18
빨리 집 가고 싶다
16:50 l 조회 4
지금까지 국내선예매한 돌들 좌석 어떤식으로 풀렸어?3
16:50 l 조회 22
본진 콘서트 가서 일진짓 당함 ㅋㅋㅋㅋㅋ3
16:50 l 조회 43
하투하는 새침함이 킥으로 들어가야 찰떡인듯
16:50 l 조회 11
ㅎㅌㅎ 이노래 뭐냐
16:50 l 조회 33
근데 덕질하다보면 왜 얘네를 덕질하는지 알거같은 느낌1
16:49 l 조회 13
리쿠 팬들아!! 잠깐만 들어와봐..!!
16:48 l 조회 56
내 본진 그래도 나름 인기돌인 축인데 아직 돈 많이 못번거 같음...11
16:48 l 조회 61
하투하 지우 뭔가 평소 표정은 어색?한데4
16:48 l 조회 104
초록글 인스스 애니 원작 개념의 게임하다가 방금 왔는데2
16:48 l 조회 19
익들아 군체랑 백룸 이거 기다리면 넷플이나 쿠플에 뜰거같음?2
16:47 l 조회 25
내 최애 노잼인듯1
16:47 l 조회 41
정보/소식 김어준, 데드크로스 李대통령 향해 이낙연 '거론'하며 경고2
16:47 l 조회 49
다이어트하려면 무조건 헬스장 등록해야해?9
16:47 l 조회 37
아무리 생각해도 남아공에 지고 월드컵 탈락하는게 맞다
16:46 l 조회 24
왜 초딩들이 제일 까무잡잡한지 알것 같애2
16:4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