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익인데 저번에 반에서 대청소할때 어떤 남돌 노래를 틀어서 들어버렸는데 자꾸 생각나서 뮈칠것같아,,,, 막 '우~까까까까! 우~까까까까!' 하는노랜뎈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가사가 기억이 안나... 최신 노래인데... 이건뭔 링딩동이란 내머리가 너무 나빠서? 보다 더 생각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
|
고삼익인데 저번에 반에서 대청소할때 어떤 남돌 노래를 틀어서 들어버렸는데 자꾸 생각나서 뮈칠것같아,,,, 막 '우~까까까까! 우~까까까까!' 하는노랜뎈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가사가 기억이 안나... 최신 노래인데... 이건뭔 링딩동이란 내머리가 너무 나빠서? 보다 더 생각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