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0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0
이 글은 8년 전 (2017/11/12)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연애할때 성적이 엄청 떨어지고 맘고생도 심하게해서 별로 추천하고싶진 않은데ㅠㅠㅠㅠ 내가 이친구 진짜 아낀단말이야 그냥 오지랖넓게 하지말고 축하한다고만 해야겟지?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 고3때 헤어지고 공부 1도안함 걔 대학 못갈거같아서 걱정중이야....진짜 오래갈거같지않으면 말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지??? 고3인데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진짜로 그게 안되면 혹여나 헤어질까 고민할때 절대 헤어지지말라고 말려 수능은 끝나고 헤어지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려도 안 들을 애는 안 듣던데.. 많이 아끼면 한 번만 말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한 번만 말하고 친구가 선택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서 아무 말도 안 했어.. 축하한단 말 못해줄 거 같아서 만나지 말란 말도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도 고2때ㅜ이맘때쯤 연애시작함 근데 연애한다고 성적떨어지네 소리 듣기싫어서 핵열심히했는데 결국 2월에 헤어짐 그리고 지금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울방학때 공부나할걸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핵 열심히 햇는데 왜 공부나 할걸 후회하는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더 열심히할걸...그 겨울방학시간이 넘 아까웡ㅇ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걱정되면 말려 나도 고3때 연애했다가 놀러다니고 재수시작하고 얼마 안지나서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연애하면 안된다는지 뼈저리게 느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는 분 공부잘하다가 고3때 사랑에 빠져서 재수함ㅋㅋㅋㅋ절대 연애하지말랰ㅋㅋㅋ 부처가 아닌 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말 안들을껄... 그냥 지나가는식으로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옹 나 고1부터 고3까지 2년간 쭉 연애한사람인데 둘이 손잡고 같이 성적망했어 ㅋㅋㅋ 그래도 뭐... 나도 애들이 아무리말해도 말 안들었어ㅜ 미안 안들릴애들은 안들리니까 그냥 넘기는거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축하한다고만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입장에선 친해도, 걱정이라도 기분 나쁠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닝바닝임 내 친구는 연애 하고도 교대 합격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지랖임... 축하만 해줌 돼 고삼때 연애 많이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어차피 말안들을거야ㅠㅠㅠㅠ그냥 아무말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애는 절대 남말 안들려~ 헤어져도 후회하고 너탓이 될지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말 할 정도면 이미 연애 시작한거 아님? 되돌릴수 없는듯 걍 축하한다고만 하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친구는 연애하고 여름때 나 영화 하나두 안볼때 나온 영화란 영화는 다 보고도 고대갔는뎅 친구가 연애해서 성적 떨어질것같으면 말하구 아님 말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 시작하면 자기가 정 떨어질때까지 주변에서 뭐라말하든 아무 의미없어~ 아무리 쓰레기여도 끝까지 사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려 내친구 그래서 재수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려도 안듣는ㅇ애도 있어서..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말려도 더 화내고 연 끊는 애도 있더라<는 내얘기 남자에 미친줄알았음 화나네,,ㅠㅡㅠ 잘 풀렸으면 좋겟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절대 말 안 들음 내 친구 고3 9월부터 사귀다가 저저번주에 헤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땅을 치고 후회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는애는 잘함ㅋㅋㅋ 아는 언니 연애하면서 놀거 다 놀고 의대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비둬ㅜㅜㅜ자기가느껴야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고3때 한 3명 말려봤는데 아무도 말안들어 너만 힘들어지니까 그냥 냅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남 말 안들어 ㅜㅜ 그냥 옆에서 축하만 해조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
21:41 l 조회 1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1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
21:41 l 조회 1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1
모르는 애가 우리집을 모텔로 써
21:41 l 조회 1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1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
21:41 l 조회 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2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
21:41 l 조회 4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8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2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1
21:40 l 조회 4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8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7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
21:40 l 조회 13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2
21:40 l 조회 9
귀신 퇴치하는법 뭐 있음? 소금먹어야되나??
21:39 l 조회 5
Vdl 레몬 쿠션 진짜 개개개개ㅐㄱ개ㅐㄱ 좋음!
21:39 l 조회 7
남사친 옷 선물하려고 하는데 브랜드 추천 좀
21:39 l 조회 3
자기는 상대기분 무시하면서 회사욕했으면서 그래도 들어줬는데
21: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