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9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스무살인데 너어어어어어어무 가고싶었던 학교를 떨어지고 2지망으로 왔거든? 솔직히 반수 생각도 못했었고 이제서야 편입 준비하고 싶은데 거기가 삼년제란 말이야 

그래서 내년에 들어가면 2학년으로 들어가서 배워도 1~2년 배울 것 같은데 

자퇴하고 재수(? 이것도 재수인가ㅠㅠ)쪽으로 하는게 맞는걸까 

사회에서는 스무살이 엄청 빠른 나이인거잖아ㅠㅠ... 하고싶은거 하는게 맞는거긴 한데 내가 큰 성적차로 떨어졌어가지고 두렵기도 해.. 상황 극복하고 원하는대로 간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20이면 진짜 수능보는게 나아..편입 더럽게 어렵고 힘들어 편입으로는 광명상가 국숭세단도 지문 어렵고 어휘 문법 독해 논리 다 세세하게물어봐서 학술적인 지문이 많아 난해해..더군다나 3년제면 졸업하고 편입준비해야되는데 티오도 극소수고
오히려 수능봐서 학교가는게 빠르지 편입판에선 영어점수가 기본 75이상 90넘는애들 수두룩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ㅠㅠ 내가 자세히 안적어놔서 그랬는데 전문대고 편입에 막 논술시험 없고 대학성적이랑 면접 이거야!! 그런데 이게 수시정시쪽으로 넘어가면 거의 1~2등급대라서ㅠㅠ 티오가 안나고 모집인원 작은건 팩트긴 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성적+면접만 보는곳이면 상관없지..난 인서울기준으로 말한거였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세방 뺄 때 입주청소 해주고 나가야 되는 경우도 있어?
16:13 l 조회 2
너네 친구가 만약 월드컵 국대 선수면 응원차 무슨 선물 줄 거 같아???
16:13 l 조회 4
나 무슨 체형이야?
16:12 l 조회 8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1
16:12 l 조회 4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31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3
16:11 l 조회 8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14
다들 세무서 가봄?4
16:11 l 조회 17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9
몸 안좋으면 마사지 받을때 개아픈거 왜그럴까2
16:11 l 조회 5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5
하객룩 촌스러?6
16:10 l 조회 39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4
16:10 l 조회 12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4
16:10 l 조회 9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26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2
16:09 l 조회 23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9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5
16:08 l 조회 7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