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9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평범한 인문계 기준 수시로 3~4등급이 가는 수도권 4년젠데 사실 캠퍼스 있어서 여기서 일년만 빡세게 하고 본캠 가면 된다 ㅋㅋㅋㅋㅋ 

 

단점은 본캠보다 지리적위치도 안 좋음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건물도 하나 ㅋㅋㅋ 

과도 별로 없어서 대학다니는 것도 아님 

등급은 5~7  

 

장점은 대신 수도권이긴 함 서울까지 셔틀 다 다닌당  

수준이 낮아서 조금만 노력해도 평소 머리 좀 좋으면 성적 꽤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캠으로 전과... 

 

사람들이 여기 거의 몰라서 ... 사실 나도 있는지 몰랐음
대표 사진
익인2
헐...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캠이 수도권이라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수도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본인이 노력해서 오는거지만
우리학교도 지방캠에서 전과하는 사람 많은데 솔직히 부러워... 나는 노력해서 여기와서 더이상 올라갈 데도 없는데
그 분들은 뭔가 이득보는 느낌 그래도 다 열심히하셔서 기분 나쁘지는 않음!! 그저 부러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편입하면 되자낭 ㅠㅠ 나 전과할 생각 없고 편입항 거야 ㅠㅠ 본캠에 가고 싶은 과 없어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 때문에 못했어... 시간도 너무 아깝고 전과하면서 캠퍼스도 바뀌면 시간절약도 되니까 좋아보이더라
그래도 불만은 없어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쓴아 어딘지 알려주면 안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어디야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땜에 정장빌렷는데
17:57 l 조회 2
너네 저렴한 옷도 온리 드라이클리닝이라고 되어있으면 드라이클리닝해?
17:57 l 조회 3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4
17:56 l 조회 17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
17:56 l 조회 9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5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7:55 l 조회 7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12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5
17:55 l 조회 14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9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8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9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4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13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3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2
17:54 l 조회 16
소개팅가디건 ㄱㅊ??????? 3
17:54 l 조회 13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6
17:54 l 조회 11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4
17:54 l 조회 22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2
17: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