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15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8년 전 (2017/11/14) 게시물이에요
똑바로 누우면 아파가지고 아까 배아파서 병원갔는데의사쌤이 누워보라했는데 허리아파서 제대로 눕지도 못했다ㅠㅠ정형외과 가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엑스레이 찍어본거야? 안찍어본거면 정형외과 가서 찍어보고 물리치료 받아봐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허리는 원래 안좋아서 정형외과 다녔는데 저번에 일어나다가 갑자기 삐끗해서 죽는줄...그이후로도 가끔 너무아파ㅠ그래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원래 안좋았구나ㅜㅜㅜㅜㅜ평소에 허리에 좋은 운동같은거 잘해서 허리관리 잘해 쓰니야ㅜㅜㅜㅜ나도 디스크때문에 필테하러다닌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진짜안하는데 해야겠다 ㅠㅠ걱정고마워♥쀼도 얼른 나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5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1
22:35 l 조회 7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10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3
22:34 l 조회 13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5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10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11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1
22:33 l 조회 20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2
22:33 l 조회 11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8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3
22:33 l 조회 13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11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