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좀 웃긴거같음ㅋㅋㅋ 지들도 살면서 자기 업계에서 일어난 일에 하나하나 총대 매고 안나서면서 뭔 자꾸 2002년 멤버들 싸잡아서 욕함ㅋㅋ
은퇴한 선수들한테 뭐 맡겨놓은것도 아니고 목소리 안 낸다 = 홍명보 쉴드네 = 축협 끄나풀이구나!!
그래서 또 목소리 내면 '예전엔 안내고 왜 이제서야 나대냐!!'
저러는데 나같아도 ㄹㅇ 안 끼고 싶을듯 축팬들이 맨날 저렇게 패는데.....ㅋㅋㅋ
|
솔직히 좀 웃긴거같음ㅋㅋㅋ 지들도 살면서 자기 업계에서 일어난 일에 하나하나 총대 매고 안나서면서 뭔 자꾸 2002년 멤버들 싸잡아서 욕함ㅋㅋ 은퇴한 선수들한테 뭐 맡겨놓은것도 아니고 목소리 안 낸다 = 홍명보 쉴드네 = 축협 끄나풀이구나!! 그래서 또 목소리 내면 '예전엔 안내고 왜 이제서야 나대냐!!' 저러는데 나같아도 ㄹㅇ 안 끼고 싶을듯 축팬들이 맨날 저렇게 패는데.....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