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35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8년 전 (2017/11/15) 게시물이에요

불안해서 글자가 눈에 보이기나 할까? 또 언제 여진이 날지 모르는 상황인데

여튼 맘에 안듦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진짜 내일은 안나길 나 멘탈 나가서 돌아버릴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에 국어시간이나 영어시간이면 집중력 더 흩으러질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만약 시험보다가 지진일어나도 집중잘할듯........뭔가 난 시험이 더 중요해!!이런 느낌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특히 국어볼때 지진나면 진짜 멘탈 다깨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오오오어어 이러면서 시험칠듯...ㅎㅎㅎ 빡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그렇게 불안한 상황에서 어떻게 시험에 집중하라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ㅎ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대한민국 고위간부직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ㅋㅋ 답없다 누가 거기서 찍소리도 안하고 다시 풀사람이 어디있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지진나서 무서워서 뛰어나가면 부정행위라니 너무하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불안해서어떡하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상도 근처사는 익들은 더불안하겠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체로 다같이 튀어나가야 재시험하지 한두명만 튀어나가면 안됨 ,,, 진짜로 4월16일 생각나서 미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 심한 지진이였는데 그정도 아니라고 하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년 매뉴얼은 강도 6이상 대피였나 5.5이상 대피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어느정도는 그냥봐야한다고생각해 재시험보기싫어 ㅠㅠㅠㅠ 진짜싫어재시험 얼른끝내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왠지 그냥 여진 일어났는데도 계속 진행하면 끝나고 사람들 사이에 말많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마자 그럴꺼같애 그치만 어떤상황이터졌을때 집중력유지하는것도 능력이라고생각해! 다들걱정마로라 여진안날꺼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2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5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16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3
3:24 l 조회 10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19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27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45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45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12
3:16 l 조회 23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5
3:15 l 조회 104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3
혹시 바퀴벌레 울어..?22
3:14 l 조회 190
나 무성애자인가3
3:13 l 조회 30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